메이플랜드 로니 위치, 북쪽숲나무통로 가는 방법 시워언해의 비밀의 책 퀘스트

메이플랜드 로니 위치, 북쪽숲나무통로 가는 방법 시워언해의 비밀의 책 퀘스트

안녕하세요, 메이플랜드의 모험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 오늘은 메이플랜드의 필수 퀘스트 중 하나인 '시워언해의 비밀의 책'을 수행 중이신 분들을 위한 공략 글입니다. 이 퀘스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NPC 로니를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로니를 만나 이 흥미진진한 퀘스트를 시작해 보세요!

 


로니 위치 안내


퀘스트 위치: 북쪽숲나무통로

 

가는 방법

엘리니아 왼쪽 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엘리니아로 출발: 모험의 시작은 엘리니아 마을에서 시작됩니다. 마을의 북쪽으로 향해주세요.

 

엘리니아 북쪽숲으로 진입


엘리니아북쪽필드 진입: 엘리니아의 북쪽에 위치한 필드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여러분이 로니를 만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입니다.

솟아오른나무1 경유


솟아오른나무1 경유: 엘리니아북쪽필드를 지나면 '솟아오른나무1'로 이어지는 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통과하여 다음 목적지로 나아가세요.

 

엘리니아 북쪽숲에 도착!

엘리니아북쪽숲 도착: 솟아오른나무1을 지나면 '엘리니아북쪽숲'에 도착합니다. 여기서 잠시 숨을 고르고 다음 단계로 준비하세요.

최하단 고양이 NPC 팬시 옆의 포탈을 통에 입장하자.

이 포탈을 통해 입장해 주세요.

 


북쪽숲나무통로로 이동: 엘리니아북쪽숲에서는 바로 보이는 나무통로를 통해 '북쪽숲나무통로'로 진입합니다. 미니맵을 잘 확인하며 올바른 길을 찾아가세요.

 

길다란 형태의 북쪽숲나무통로 맵. 쭉 올라가자.


로니 만남: 북쪽숲나무통로를 따라 쭉 올라가면, 마침내 로니를 만날 수 있습니다. 로니는 이 퀘스트를 진행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인물이니, 꼭 찾아서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북쪽숲나무통로 맨 꼭대기까지 올라가야 로니를 만날 수 있다.

 


퀘스트 팁


준비물 체크: 퀘스트를 수행하기 전에 충분한 HP와 MP 포션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험 중에 예상치 못한 도전에 직면할 수 있으니, 항상 준비된 자세가 필요합니다.


장비 점검: 로니를 만나기 전에 장비 상태를 점검하세요. 더 나은 전투력으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미니맵 활용: 미니맵을 적극 활용하여 로니의 정확한 위치를 찾아가세요. 잘못된 길로 들어서지 않도록 주의하며, 정확한 경로를 따라 이동하세요.

 

 


메이플랜드에서의 '시워언해의 비밀의 책' 퀘스트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로니와의 만남을 통해 시작되는 이 모험을 통해, 더욱 풍부한 메이플랜드의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모험가 여러분, 준비되셨나요? 로니와 함께하는 신비한 여정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