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2 레볼루션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변신 세트 도감 및 컬렉션이 대폭 추가됐습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업데이트 내용
이번에 등장한 신규 변신 세트 도감은 '트리플 소울 컬렉션 31 ~ 32', 쿼드 소울 컬렉션 38 ~40', 펜타 소울 컬렉션 54 ~58'로 총 10종이 추가되었습니다. 도감 추가에 따라 봉인된 변신체 전용 컬렉션도 신설했습니다. 각 컬렉션은 완료 단계에 따라 전투력 상승, PVP 피해량 증가율 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몬스터 카드는 '[희귀] 부해의 지배자', [희귀] 포자 진원지의 비극'을 포함해 총 20종입니다.
모든 카드는 LR 등급이며 방어력부터 크리티컬까지 능력치가 다양합니다.
신규 전설 탈리스만 컬렉션도 추가되었습니다.
완료 단계에 따라 전투력 상승효과가 있어 컬렉션만 완성해도 전투력이 크게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이벤트 정리
4월 4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16강 도전! 변신체 소환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매일 오전 10시에서 23시 59분 사이에 접속하면 우편함으로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봄맞이 티타임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몬스터 소탕을 완료하면 '향긋한 커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여유로운 티타임' 컬렉션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컬렉션을 완성하면 전투력 상승은 물론, 아이템 획득량까지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