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우버 보스 소환 방법

디아블로 4 시즌4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힘의 전서, 아이템 어픽스 변경 외에도 아이템 획득 방식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특히 소환 우두머리들에게 변화가 있었으며 희귀 고유 아이템을 드롭하는 안다리엘이 게임에 추가됐습니다. 오늘은 디아블로 4 우버 두리엘, 우버 안다리엘 소환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버 안다리엘과 두리엘은 '할리퀸의 관모', '티리엘의 권능' 등 인기 희귀 고유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두 우두머리는 정확히 같은 아이템 드롭 테이블을 공유하며 소환 방식도 비슷합니다. 우버 두리엘 소환 재료에는 미끄러운 점액질 달걀과 고통의 파편이 각각 2개씩 필요합니다. 이 두 개의 아이템은 고행 난이도의 소환 우두머리 바르샨의 메아리, 그리구아르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 구아르 소환 재료: 살아있는 강철 5개

획득처: 지옥물결, 그밖에 정예 몬스터, 피의 여제 등 우두머리

 

바르샨의 메아리

소환 재료: 피가 꿀럭거리는 머리, 떨리는 손, 악 심장, 검게 그을린 대퇴골 각 1개

획득처: 속삭임 보상, 지옥물결, 각종 정예 몬스터, 피의 여제 등 우두머리

 

 

고행 난이도에서 두 보스를 처치했다면 미끄러운 점액질 달걀과 고통의 파편을 각각 2개씩 소모하여 우버 두리엘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번 시즌 '칠흑의 돌'이라는 소환 재료가 추가됐는데 이는 모든 우두머리에 적용 가능한 재료 아이템으로 해당 우두머리를 200 레벨의 고행 우두머리로 소환할 수 있게 만듭니다. 칠흑의 돌을 사용한 우두머리를 처치할 경우 기존보다 더 많은 아이템을 드롭하며 아이템 위력은 925로 고정됩니다. 이번 시즌4에서 고행 우두머리 최초 보상으로 희귀 고유 아이템 재료인 반짝이는 벼락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우버 안다리엘입니다. 우버 안다리엘은 타르사락 주변 매달린 자의 전당에서 소환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재료는 모레 그을음의 굴레 2개, 바늘꽃이 인형 2개가 필요합니다. 소환 재료를 모으기 위해 처치해야 할 우두머리는 군주 지르와 얼음 속의 야수입니다.

 

군주 지르

소환 재료: 극상의 피 9개

획득처: 지옥물결, 그밖에 정예 몬스터, 피의 여제 등 우두머리

 

얼음 속의 야수

소환 재료: 정제된 공포 9개, 인장 가루 250개

획득처: 지옥물결, 그밖에 정예 몬스터, 피의 여제 등 우두머리

얼음 속의 야수는 마법 부며 등을 담당하는 비술사로부터 빙하의 틈새 던전 입장을 제작하는 것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우버 안다리엘 역시 두리엘과 마찬가지로 칠흑의 돌을 사용해 고행 안다리엘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고유 아이템 드롭 테이블 역시 두리엘과 동일합니다. 두 우두머리의 드롭 테이블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유 아이템 

야만용사: 푸른 서슬, 위대한 조리츠의 엄니 투구

드루이드: 폭풍의 포효, 고인돌

강령술사: 검은 강, 핏빛 달의 무릎바지

원소술사: 화염흉터, 푸른 장미

도적: 이름 없는 자의 머리쓰개, 건달의 가죽옷

공용: 신 살해자 왕관, 명명걸음, 티볼트의 의지, 영혼 낙인, 추방된 군주의 영물

 

희귀 고유 아이템

궤멸자, 한아비, 아발리온 - 라이칸더의 창, 셀리그의 녹은 심장, 안다리엘의 두개골, 별 없는 하늘의 반지, 할리퀸의 관모, 티리엘의 권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