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 14,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정보

파이널판타지 14 오케스트라 콘서트 'Eorzean Symphony - in Seoul'이 한국 최초로 개최됩니다. 

 

파이널판타지 14 팬페스티벌 서울 2024는 5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유저 행사로 10월 12일과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됩니다. 약 4천 평 규모의 공간에 유저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코스프레 런웨이, 아트 콘테스트, PvP 크리스탈라인 컨플릭트 한국 공식 대회인 리미트 브레이커스 등의 부대 행사가 함께 진행됩니다.

 

공식 사이트는 6월 14일 오픈되어 행사 정보를 비롯해 참여 방법 등이 안내됩니다. 티켓은 양일권으로 구성되어 우선 입장권 24만 원(500장), 일반 입장권 22만 원(4천 5백장)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파이널판타지 14 팬페스티벌 서울 2024 이후 14일과 15일, 파이널판타지 14 오케스트라 콘서트 'Eorzean Symphony - in Seoul이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립니다. 행사는 스퀘어에닉스가 주최하고 액토스소프트는 공식 홍보를 담당합니다.

 

최정해 프로듀서는 "같은 취미를 가진 유저들과 한 장소에 모여 이벤트를 즐기는 것은 특별한 경험이다. 양일 22만원이란 가격은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지만 5년 사이 물가가 많이 올랐다.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면서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행사라 많이 기대가 된다. 팬페스티벌에 이어 콘서트가 열려 유저들의 지갑 상황이 걱정되긴 하지만 한국 최초 공연이기에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