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스카너 어떻게 리메이크됬을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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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이 금일 정기점검에서
스카너, 제라스의 리메이크와 기타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어요 !
그에 따라,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카너 리메이크에 대해서 적어볼까해요 ^^
스카너는 정글형 캐릭터로 주로 사용하는데요..
그 픽률이 2%도 되지않아, 롤 언어로 흔히 고인(잘고르지않는 캐릭터)로 불리우는데요 !
이번 리메이크를 통하여 고인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
그럼 바로 스카너! 어떻게 바뀌었는 지 볼까요 ~?
Q 스킬 - 수정베기
목표가 맞을 시, 5초 동안 공격속도가 8/10/12/14/16% 상승합니다.( 최대 3번)
- 기존의 Q에 붙어있던 슬로우는 삭제되었습니다.
W 스킬 - 수정 외골격
최대 이동속도가 20/24/28/32/36%로 3초에 걸쳐 증가하며,
방어막이 생성되어 80/135/190/245/300(+0.8AP) 만큼 데미지를 막아줍니다.
지속시간 6초
- 기존의 공격속도 효과가 삭제되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로 감소되었습니다.
E 스킬 - 균열
목표가 맞으면, 2.5초동안 30/35/40/45/50% 둔화효과가 발생합니다.
- 회복 능력이 삭제되었으며, 마나 소모량 40/45/50/55/6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투사체 사거리 1000으로 증가, 투사체 범위 9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로 증가되었습니다.
R 스킬 - 꿰뚫기
애니메이션 지속시간 동안 챔피언을 속박시킵니다.
시전 시작이 아닌 속박이 성공적으로 들어가면 대사를 말합니다.
Q의 무한슬로우가 사라진 대신에, 딜량이 올라갔네요 ^-^
E의 회복이 사라졌지만 W의 쉴드량이 늘어나서 큰 지장은 없을거 같아 보이구요..
Q에 공격속도가 붙어서 정글링 속도가 더욱 향상됬을꺼같내요 !
스카너의 묘미인 '내 꼬리맛을 봐라!!!' 대사는 궁극기가 적중했을때 나타나는걸로 변경되었구요 ^^
이상 롤 스카너 리메이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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