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아이템매니아에서 스텟 시뮬레이터 이용하자!

[리니지] 아이템매니아에서 스텟 시뮬레이터 이용하자!

 

안녕하세영~ 사이하 입니당 ^--^

모든 게임 정보가 모여있는...(?)

사이하의 게임 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

즐거운 시간되세요 ~ㅎ_ㅎ

 

이번에 아이템매니아에서 리니지 유저분들에게 해당하는 엄청난게 나왔드라구요...

바로 리니지 스텟 시뮬레이터 인데요 ! !

리니지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한번쯤은 다 이용해보셨을꺼에요 ㅎ-ㅎ

근데 뭔가 부족했었죠 ㅠㅠ

그런 단점들을 모두 모두 해결한 아이템매니아 리니지 시뮬레이터 ! !

바로 살펴볼까요 ~?

 

다른 사이트와 다른 점이 없는 기본 정보 입력이에요 ㅎ_ㅎ

직업과 서버 레벨을 선택하고 엘릭서 복용 유무를 통하여

캐릭터 순수 능력치를 뽑아내네요 ㅎㅎ

 

순수 능력치를 정했으면 이제 아이템을 착용해보세요 ㅎㅎ

아이템을 선택하시면 그 아이템에 대한 능력치도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다른 스텟 시뮬레이터와의 차별을 두었네요 ^-^

 

위에서 아이템을 착용하시게되면 요렇게

게임내의 상태창과 동일시 나오는데요 ! !

내성, 속성 저항, 리덕션, 특수 옵션등 모든 정보가 상세히 나온답니다 ~

 

이게 정말 대박이었어요 ! ! ! !

위에서 직업을 선택하면 직업에 맞는 주로 사용하는 버프 및 음식이 똬똬똭!

나온 버프랑 음식 중 내가 정말 사용하는걸 체크하시면

 

아래 최종 캐릭터 정보에 버프 옵션, 음식 옵션도 추가된답니다 ㅎ_ㅎ

이렇게 상세한 리니지 스텟 시뮬레이터는 처음보는거같네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아이템매니아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

이상 사이하 였습니당 ~

 

▲ 리니지 스텟 시뮬레이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