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에서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유컨택센터 운영!
아이엠아이에서 지난 12년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UCC)'를 운영합니다.
아웃소싱이란 자원을 외부로 부터 가져온다는 의미로,
고객서비스 파트 부분을 3자인 다른 회사에게 맡기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로 인하여 기업은 비용절감 및 사후관리에 용이하고
전문업체에 맡김으로써 고객 서비스가 향상됩니다.
유컨택센터(UCC)는 12년간 전자상거래사이트 및 게임포털사이트 운영에서
자체적인 컨택센터를 운영함에 따라,
게임 비지니스의 높은 이해도와 전문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오랜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체계적인 교육의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서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대행을 약속드리며,
최적의 전산환경과 원활한 통신망 및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한다고 하네요^^
고객과 같이 호흡하며, 작은 것도 놓치지 않는 세심함으로
회사 운영에 힘을 쓰겠다고 다짐한 '유컨택센터(UCC)'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이상 사이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