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히든 스텟의 모든 것 !

피파온라인3, 히든 스텟의 모든 것 !

 

피파온라인에서 특정 선수에게만 가지고 있는 스텟이 존재하는데요.

(속도도 내 선수보다 느린데 따라잡질 못한다든지 그런거 있잔아요 ~)

 

예로 치차리토는 빈번하게 침투하려는 경구가 많은데,

이건 치차리토가 Tries To Beat Defensive Line 이라는

히든스텟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히든 스텟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 지 확인해볼까요 !?

미드필더가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기술(Skills) 입니다.

패싱, 역습, 공격에 관한 스텟이 주를 이루고 있네요 ! !

 

플레이메이커 역할을 하는 선수들이 주로 가지고 있는 정신(Mental) 입니다.

리더쉽이 높은 선수에게 많이 보이는 스텟이 주를 이루고 있네요 ! !

 

최전방 스트라이커, 헐리우드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신체(Physical) 입니다.

몸을 사린다고 하나요 !? 꼭 그런 선수들 있잔아요 ~

 

침투, 윙어 선수들이 주로 가지고 있는 역할(Positional) 입니다.

위치 선정 또는 수비 뒷공간을 잘 파고 드는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스텟이죠 ! !

 

끝으로 골키퍼들의 히든 능력 골키퍼(Goalkeeper) 입니다.

골키퍼 스텟의 경우 거의 모든 골키퍼가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되요 ~

 

이 히든 스텟의 존재를 못믿는 분들도 꽤나 존재하지만

저는 확실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이상 사이하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