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촌 온라인 캐릭터별 스킬 소개 !!

마계촌 온라인 캐릭터 스킬 공략 소개

 

마계촌 온라인 캐릭터들을 소개해볼게요~

마계촌은 일단 마계촌이라는 마을이기때문에 홈페이지에선 마계촌 사람들 이라고 표현하더라구요 ㅎ

엔피씨와 마물들 여기서 마물들은 보스만 소개되구요

캐릭터들과 마계극단 이렇게 구성되요

마계극단은 게임하는 플레이어들을위한 조금 특별한 시스템인거같아요 광대들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게임속 엔피씨가 저희를 재밌게해주려는 광대 ㅎㅎ

 

물론 중요한것은 캐릭터겠죠?

캐릭터들은 총 4가지 종류에 각각 2가지 전직까지 있습니당

 

나이트 아처 컨저러 파이터

순서대로 동영상을 통해 보시죠~

 

 

 

 

님들은 어떤캐릭터가 재밌을거같나요?ㅎㅎ

마계촌 온라인은 평소 타 게임처럼 오직 레벨업에 목매고 게임하기보다는

게임 자체를 즐기면서 하기에 좋은거같습니당

 

저는 아처가 재미있을거같은데 전사를 먼저 해보고있음..

아처는 컨트롤로 한대도안맞고 플레이하는? 혼자만의 컨트롤로 게임하면 재밌을거같아요 ㅋㅋ

몰이사냥이나 무빙치면서 툭툭~

컨저러도 재미있을거같구 ㅎㅎ

 

 

어렸을때하던 비디오게임같이 심심풀이로 하던

그런느낌을주는 게임이라 편하고 재밌게 할수있는거 같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