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초오오액션 RPG 크리티카 + 캐릭터별소개

초오오오 액션 RPG 크리티카

무슨게임이냐!

 

말이필요없이 영상한번 보시죠@

 

 

제가 알피쥐는 원래 빠지기싫어서

관심이없는데 ㅋㅋ..

이거한번 해보고싶네요 타격감과 게임할때 사냥하는맛이 날것같은 게임이네요 ㅋㅋ

 

지금 크리티카는 아직 오픈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지난 화요일 19일날 파이널OBT 를 진행중이고

다음주 화요일인 26일날에 정식오픈을 한다고합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부터 키워보렵니다 ㅋㅋ 지금 OBT에 참여해서 플레이하면 좋은점이 있거든요!

 

 

두가지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먼저 OBT시 캐릭터 닉네임을 선점해서 전직을 하신다면!!

 

크리티카 정식 오픈시에 계정에서 렙이 제일높은 캐릭터의 닉네임 그대로 오픈시에

캐릭터가 자동으로 생성되구요!

그리고 그 전직한 캐릭터에게는 영예의 깃장식!! 이라는 한정아이템도 준다고해요!

ㅋㅋ 욕심이란게 참 헤헷

한정아이템 제가 갖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제가 알피쥐를 안하겠다 하다가

하고싶어진만큼 액션이 확실해서 즐길수있는식으로 스트레스풀며 게임할수 있을거같아요 +_+!

좀더 자세히 봐야겠다 싶은분들을위해

크리티카 캐릭터별 전직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당

 

 

저는 캐릭터를 진짜 중요하게생각하는데요 ~
크리티카 캐릭터는 진짜 한번씩 다해보고싶네요 ㅋㅋ;

 

전사클래스 진짜 액션을 잘만들었어요

검을 위두르는모습이 진짜 파워풀함 ㅋㅋㅋ 발끝에서부터 기를모아서 검을 휘두르는듯한 액션 ㄷㄷ

보고있으면 막 힘이 느껴진달까요?

 

도적클래스라는 여캐도 해보고싶고 :D

 

저는 마법사클래스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중에 전직은 냉기마법사로!

 

파워풀하면서도 전략적인 플레이를 해보고싶어서요 ㅋㅋ

최신RPG이면서도 제컴퓨토로도 할수있을거같은 적절한 그래픽도 좋구

액션 사냥 RPG 를 딱 해볼수있을거같은 맵과 스테이지도 맘에들고

오늘꼭 해보렵니다 ㅎㅎ

 

각 클래스마다 3가지 전직이있는데 어느것하나 개성이 튀지않는게 없어서

다해보고싶다네요 ㅠ;ㅠ

 

초오오오액션! 이 무엇인지 아직 감이 안잡히시나요?

 

 

음... 이런느낌

 

맞나?ㅋㅋ

 

초오오오 액션 크리티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