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모바일MMORPG 리니지M, 신규 혈맹 보스 잡고 마법상자 보상 받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소식은 리니지M에서

새로 나온 혈맹 보스를 함락하기 위하여

이벤트를 열었다고 합니다.

 

 

 

리니지M에서는 이번에 새로 나온 혈맹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게 되면 마법상자로 된 보상을 준다고 하는데요. 레이드 등급이 높으면 높을수록 보상의 양도 다양하다고 합니다.

 

 

 

리니지M의 레이드 등급은  일반부터 해서 전설까지 총 5단계의 등급이 있으며 각 등급에 등장하는 보스몬스터를 처치 시 마법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랜덤이 아닌 1회라도 유효타격을 입힌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중 레이드 등급이 전설급인 헬 발록을 처치하게 되면 받는 마법상자에는 전설과 영웅 스킬북 상자와 스텟 벨트 상자, 그리고 기백의 반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킬북 상자와 스텟 벨트 상자에서는 각 직업 및 종족에 따라 스킬북과 벨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들 외에도 레이드 등급이 일반인 교도관을 처치하면 나오는 교도관의 마법상자를 제외한 나머지 등급의 마법상자안에는 다양한 장비와 액세서리가 있다고 합니다.

 

마법상자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았긴 받았는데..

이 레이드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차원의 열쇠인데요.

이벤트 기간인 2018년 10월 05일부터 2018년 10월 17일까지는 차원의 열쇠 소모량이 대폭 감소한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등급에 따라 차원의 열쇠 필요개수가 증가하였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대폭 감소하여 어느 던전을 들어가든지 단 1개만을 소모한다고 합니다.

 

일반 등급의 레이드에서도 차원의 열쇠가 1개 필요하고, 전설 등급의 레이드에서도 차원의 열쇠가 1개만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이를 통해 부담감이 많이 없어질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입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번 진행이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에 초기화가 되며, '안타라스의 분신' 혈맹 레이드의 경우 리뉴얼 대상이 아니어서 해당 이벤트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후로 10월 17일 정기점검 이후 마법상자 및 마법상자에서 나온 상자들이 삭제된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