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모바일MMORPG 리니지M 푸쉬 보상으로 성장의 결정 받고 단풍 나무 마을을 구하러 가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전해드릴 소식은 리니지M에서 오늘부터 진행하는 푸쉬 보상 이벤트와

오염된 단풍 나무로부터 단풍 마을을 지키는 이벤트 <단풍 마을을 지켜라!>에 관한 소식입니다.

 

 

 

맨 처음 소식으로 리니지M에서 특정 시간에 보상을 지급해드리는 푸쉬 보상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0월 11일 점검 후 ~ 2018년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특정 시간은 매일 9시, 12시, 18시이며

리니지M에서는 특정 시간마다 푸쉬 보상으로 09시에는 성장의 결정 15개를, 12시에는 카시오페아의 상자 2개를, 그리고 18시에는 성장의 결정 15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리니지M에서 이 성장의 결정으로 무엇을 하는가 살펴보았더니 기란, 오렌, 하이렌, 아덴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 써니에게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NPC 써니에게 성장의 결정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은 대미지 / HP,MP 마법 주문서와 전투 강화의 주문서 그리고 드래곤의 진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법 주문서 HP/MP의 경우 30분 동안 HP와 MP가 200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법 주문서 대미지의 경우 근,원거리 대미지가 1 증가하며 sp가 1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30분 동안 지속되며 전투 강화주분서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드래곤의 진주는 속도를 향상 시켜주는데 무려 3단이나 가속시켜주며 지속 시간은 10분이라고 합니다.

 

일일 구매 횟수와 성장의 결정 교환 개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푸쉬 보상 아이템의 경우 푸쉬 메세지 발송 3시간 이내에 접속해야 보상이  수령이 가능하며 10월 31일 정기 점검 후에 이벤트 상인인 NPC 써니와 성장의 결정, 드래곤의 진주 등등 관련 아이템이 모두 삭제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소식으로는 리니지M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단풍 마을에 오염된 단풍 나무들이 마을을 해치려 한다는 소식인데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11일부터 시작하여 10월 24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풍 나무 마을과 관련된 일일 퀘스트 3종이 나오는데요.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하게 되면 빨간 단풍잎과 노란 단풍잎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빨간 단풍잎과 노란 단풍잎은 드래곤의 보석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이며 단풍잎으로 드래곤의 보석 상자를 제작하게 되면 단풍 마을 이동 주문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단풍 마을 이동 주문서를 사용하여 1인 던전 단풍 마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풍 마을로 이동하게 되면 단풍 마을 전역에 단풍나무의 축복이라는 버프를 받을 수 있는데요. 능력이 HP 회복 +10과 MP 회복 +3 이라고 합니다.

 

 

 

단풍마을에 오면 마을에 오염된 꼬마 단풍 나무와 오염된 단풍 나무가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이들을 처치하면 된다고 합니다.

 

 

 

오염된 단풍나무는 보스 몬스터인데요. 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게 되면 확정적으로 드래곤의 보석 상자를 3개 획득할 수 있으며 확률에 따라 보상이 추가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드래곤의 보석 상자 안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가 있으며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보상으로는 악마왕의 무기 상자와 스텟 반지 상자 그리고 무관/ 신관의 각 장비 별 상자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던전의 충전석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10월 24일 정기 점검 이후에는 드래곤의 보석 상자 아이템은 제작할 수 없으며 단풍마을과 관련된 이벤트 아이템은 전부 삭제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