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플래그쉽MMORPG 테라, 새로운 파트너의 등장!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테라의 새로운 파트너가 등장했다고 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1월 24일부터 만날 수 있는 테라의 새로운 파트너는 기존의 펫과 함께 합쳐져서 서번트라는 명칭으로 불려진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인 펫과는 다르게 자신의 주인에게 말을 건다고 하는데요. 체력이 모자르면 회복 아이템을 사용하여 체력을 회복시켜주기도 하며 선물을 주면 기뻐서 만세를 외치기도 한다고 합니다.

 

 

 

 

또 다른 캐릭터의 파트너에게 말을 걸어 대화를 한다고 하는데요. 심심할 때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가 파트너가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파트너를 획득하는 방법은 레벨 66을 달성하고 정령의 알 미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파트너 코코밍밍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로 추가적으로 파트너를 획득하는 방법은 펫을 합성하거나, 성장을 통해 레벨업한 펫을 진화시키는 것이라고 하네요.

 

서번트 등록 방식은 인벤토리에서 등록증을 우클릭하여 별도의 UI를 통해 등록된 서번트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테라에서 새로운 파트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캐릭터를 졸졸 따라다니며 또 다른 파트너를 만났을 때는 이야기를 한다고 하니 마치 장을 보러 아이와 같이 나왔는데 또래 애들을 만나 신나게 이야기를 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