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프리스톤테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안내

 

MMORPG '프리스톤테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영~ 사이하 입니당 ^--^

모든 게임 정보가 모여있는...(?)

사이하의 게임 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

즐거운 시간되세요 ~ㅎ_ㅎ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오는 2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해요 ! !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볼까요 ~?

 

필드에 출현하는 자신과 레벨차이가 +-15Lv 차이나는 몬스터를 사냥 시,

블랙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이 랜덤하게 드랍되요 ^-^

 

초콜릿 아이템은 '여성 캐릭터'에게만 드랍되며,

사용은 '남성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게 해놓아 제대로된 발렌타인데이네요 ^-^

여성 캐릭터가 획득한 초콜릿은 남성 캐릭터에게 [거래하기]를 통해 선물을 줄 수 있다고 하니,

많이들 판매하겠는걸요... ?

 

초콜릿의 경우 최대 생명력을 %로 올려주기때문에

남성 캐릭터 분들 많이 구매하셔서 사용하겠어요...

물론, 드랍률에 따라서 가격대가 형성되겠지만요 !? ㅎㅎ

 

또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상자가 출시됩니당 ! !

한정 판매기 때문에 꼭 구매해두시면 좋을꺼같아요 ㅎ.ㅎ

 

10개짜리를 구매하시면 하나 더 드리는 이벤트도 열고 있어서,

대량 구매하실 분들은 꼭 10개짜리로 사셔야겟는걸요 ? ㅎㅎ

 

이렇게 프리스톤테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

간단하면서도 발렌타인데이 특성에 맞게 잘 만든 이벤트 갔네요 ㅎ.ㅎ

조금 더 보상이 특별했다면 좋았겠지만요 .. ㅠㅠ

이상 사이하였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