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 봄맞이 이벤트! 마르샤 블랙 레이스 속옷을 받자!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테라의 봄맞이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이벤트기간은 3월 30일까지!

 

 

출석체크이벤트답지 않지만, 이번 이벤트는 출석 일수가 아닌 요일별로 보상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ㅎ

 

여러 아이템들이 있지만, 그와중에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 마르샤 블랙 레이스 속옷 상자겠죠?ㅋ.ㅋ

 

일단은 체니엘 로헨의 모둠 의상 상자도 있긴 합니다만

 역시 18세 게임답게 이벤트로 속옷을 뿌려주는 테라에게 감탄밖에 나오질 않는군요 ㅋ.ㅋ

 

 

그럼 우선 체니엘 로헨의 모둠 의상 상자부터 보실까요?

 

 

 

오~ 대체로 귀엽고 깜찍한 의상들이 많네요 ㅎ

 

하엘은 중국의상이라니.. 저건 좀 탐나는군요 ㅋ.ㅋ

 

 

 

 

그리고 마르샤 블랙 레이스 속옷!

 

하.. 정말 퀄리티가 남다르네요 ㅋㅋㅋ

 

이런 아이템이라니..!

 

 

 

 

엘린이 입은건 좀 안어울리지만, 그래도 귀엽긴 하네요 ㅋ.ㅋ

 

마치 베이비돌을 입은것 같아요 ㅋㅋㅋ

 

 

 

 

 

 

 

검은 망사 + 가터벨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이미 끝판왕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ㅋㅋ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테라!

 

다음에도 더 멋있는 이벤트로 돌아와 줬으면 좋겠네요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