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 달걀 찾기 대축제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파이널판타지14의 달걀 찾기 대축제 이벤트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ㅎ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ㅎ

 

 

 

 

달걀 찾기 이벤트는 그라다니아 구 시가지, 림사 로민사 상층갑판, 울다하 날 회랑에서 참여가 가능한데요 ㅎ

 

 

 

 

이벤트 퀘스트는 총 4단계로 불류해서 진행이 되는데,

기간에 따라 퀘스트가 오픈 되기에 아직은 1단계 퀘스트 까지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ㅎ

 

 

 

 

1단계 퀘스트를 클리어 하시면 장식용 달걀 : 동을 획득 하실수 있는데요!

 

이 장식용 달걀을 사용하시면 랜덤한 아이템들을 획득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ㅎ

 

아직 다른 단계의 퀘스트가 열리지 않았기에 어떤 보상들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

 

 

 

 

초보코를 위한 달걀 갑주도 있다고 하니 이건 꼭 따고 싶네요 ㅋ.ㅋ

 

 

 

 

!!

달걀 갑주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라라펠이 타고다니면 얼마나 귀여울까.. 주룩..

 

 

 

 

장식용 달걀은 꿈꾸는 달걀 소녀에게 가져가시면 더 높은 등급의 상위 달걀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외에도 각 지역에서 알도룩 스프리건을 처치하시면 장식용 달걀 : 은 도 획득이 가능하다 합니다 ㅎ

 

 

 

 

아직 이벤트가 전부 열리지 않아 자세한 보상은 모르겠지만

 달걀 갑주만으로도 이번 이벤트는 충분한 값어치가 있습니다 ㅋ.ㅋ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