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프라이스에서 판매하는 건담프라모델 가격과 종류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싸다프라이스에서 판매하는 건담프라모델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사실 제가 건담 프라모델을 잘아는게 아니라서, 그냥 친구중 건담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그친구에게 선물이나 해줄까 해서 알아보다 발견한건데

 

뭘 사줄까 고르는겸 정리해보도록 하죠 ㅎ

 

 

 

 

 

 

첫번째로 오라이저입니다 ㅎ

 

가격은 7,000원

 

가장 저렴한 모델이지만, 뭔가 로봇이라기보단 우주선이기때문에 선물용으론 조금 아쉽네요 ㅠ

 

 

 

 

 

 

 

 

다음은 더블오 건담입니다.

 

가격은 8,900원!

 

아마 건담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모델이 이모델 아닐까 싶은데요 ㅎ

 

가격도 저렴하고 좋지만, 뭔가 너무 노말하단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더블오라이자 디자이너칼러VER입니다 ㅎ

 

가격은 14,900원!

 

뭐랄까 정식 건담보단 좀더 프리미엄같은 느낌인데

 

개인적으론 썩 끌리진 않네요 ㅠ

 

 

 

 

 

 

 

 

 

 

다음은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입니다 ㅎ

 

가격은 13,500원!

 

가격도 괜찮지만 상자에 나와있는 모델은 마음에 드네요 ㅎ

 

일단 후보로 찜해두고, 다른 건담도 살펴보죠!

 

 

 

 

 

 

 

 

 

 

다음은 데스티니 건담 입니다 ㅎ

 

가격은 13,500원!

 

위에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과 가격은 비슷한데

 

이름이 이쪽이 더 멋있게 느껴지긴 하네요 ㅎ

 

외형은 크게 변화없는 것 같은데, 변한건 날개정도? 같네요 ㅎ

 

 

 

 

 

 

 

 

 

 

다음은 시라누이 아카츠키 입니다.

 

가격은 19,900원!

 

지금까지 나온것중 가장 고급져보이는 녀석!

 

박스엔 금색으로 나와있는데

 

실제로 보면 그다지 멋있을것같진 않네요 ㅠ

 

 

 

 

 

 

 

 

 

 

 

다음은 시난주..? 입니다 ㅎ;

 

가격은 21,900원!

 

제가 건담을 보진 않아서 무슨 차이가 있는진 모르겠는데

 

저거 적 로봇 아닌가요? 적기가 제알 비싸다니 뭔가 쇼크..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니콘 건담 디스트로이모드 RX-0입니다.

 

가격은 14,900원!

 

이름은 제일 긴데 뭔가 분흥색같아서 끌리진 않네요 ㅎ

 

 

 

 

 

자 이렇게 싸다프라이스에서 판매하는 건프라는 모두 알아봤는데요!

 

음.. 고민되네요!

프리덤 건담과 데스티니 건담중 하나를 정하고 싶은데, 가격은 똑같으니 뭐가 좋을지 고민되네요 ㅎ

 

여러분이라면 어떤걸 선택하시겠어요? ㅎ

 

 

 

 

 

혹여나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싸다프라이스로 이동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