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중심의 콜센터아웃소싱 유컨택센터와 함께 밝은 미래를 열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사이하예여~

 

이번 시간에는 컨택센터 아웃소싱을 찾고 계신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릴 유컨택센터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사람중심의 콜센터아웃소싱 유컨택센터와 함께

밝은 미래를 열어보세요

 

대부분 콜센터아웃소싱 업체들이 단순한 인/아웃바운드 업무만 제공하는 반면

유컨택센터에서는 CRM컨설팅을 기본으로 콜센터 업무와 함께

바이럴마케팅또한 지원 받아 효율적인 시너지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 조객 추천지수 조사 등

 분석Data 및 고객 칭찬콜 제공등을 제공은 물론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오늘도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열정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고 하니 한 번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사람중심의 콜센터아웃소싱 유컨택센터와 함께

밝은 미래를 열어보세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현장경험이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기업의 효율적인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받아보시길 바래요~

 

▼ 문의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