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는 신뢰의 기준! 믿고 맡길 수 있는 TM대행 전문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사이하에요

최근 등장하는 모바일게임들의 사전예약자수를 보면

기본적으로 30만 이상이 되는 것 같아요 







이전에는 큰 회사의 게임들이 주목받기가 쉬웠다면, 

이제는 인디게임도 잘 만들어지면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누릴 수 있는 시대가 된 만큼 

중소 게임회사, 스타트업, 인디게임개발사 등에서  

유저들을 상대하는 CS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실거에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이 바로 <UCC, 유컨택센터> 입니다.

유컨택센터에서는 진취적인 마인드와 

책임감있는 서비스정신을 갖춘 상담 인재들을 영입하여 


고객과의 올바르고 정확한 소통으로 만족감을 높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인성과 잠재력을 갖춘 인재를 채용한 후에는  

 잠재력을 분출할 수 있도록 교육해주는 체계적 시스템이 있습니다. 

고객의 신뢰와 직결되는 곳이 바로 콜센터이기 때문에 

CS의 기본과 서비스마인드, 그리고 상담스킬을 고루 갖출 수 있도록 

단계별/직급별 교육을 진행하는 유컨택센터에요 







따라서 아직 사업 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콜센터를 두는 것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유컨택센터를 적극 권해드립니다!

게임과 게임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상담원들을 확보하고 있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고, 고객사 맞춤형 서비스를 구축하여 

고객사와 고객을 연결하는 역할을 도와드린다고 하네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