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신규회원or휴면회원이라면! 선착순 구글기프트카드 쏜다




안녕하세요 사이하 입니다.

오늘은 정말 청명하다는 말이 어울리는 하늘인 것 같아요!

미세먼지도 좋았다면 더 좋았을 것 같지만 

그래도 얼마만에 보는 파란 하늘인가 싶네요 







오늘 하늘만큼 파란, 아이템매니아에서는 

게임아이템의 거.래 뿐만 아니라 

온라인 게임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게임매니아,

모바일 게임 혜택이 팡팡 터지는 모바일매니아

그리고 IMI의 이야기가 담긴 IMI 스토리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 더욱 유용하죠






<아이템매니아 신규/휴면 이벤트>

기간 : 4월 12일 ~ 4월 30일 


흩날리는 벚꽃잎은 금방이고, 우리는 또 

게임에 집중할 시간이 된 만큼 매니아와 함께할 

신규 또는 복귀 유저 분들에게 큰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참여대상 


▷2018년 3월 1일 ~ 2018년 4월 30일까지 가입한 신규회원

▷2018년 1월 1일 ~2018년 4월 11일까지 접속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신규 또는 휴면회원 조건에 맞는 분들만 참여 가능한 

이번 아이템매니아의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구매 3회를 완료하면

선착순 100분에게 쓰임새가 다양한 구글 기프트카드를 드린다고 하네요








알아두셔야 할 점도 확인하고 갈게요~!

이렇게 날씨가 좋아도, 우리의 발걸음은 집으로 PC방으로

목요일, 그리고 금요일이 지나면 주말이 다가오니 

주말에 바짝, 게임을 즐기기전에 아이템을 준비하시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매니아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