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대작MMORPG 리니지M에서 망자들을 처치하고 콜로세움을 되찾자!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소식은 리니지에서 골드 나인 이벤트로 전설급 아이템을 얻었다면, 리니지M에서는 그와 반대로 망자들이 등장하는 콜로세움에 가서 망자들을 처치하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망자들의 콜로세움이라 불리는 이번 리니지M 이벤트는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일일 퀘스트를 진행한다.

2.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받는 '망자들의 콜로세움 이동 주문서'를 사용한다.

3. 망자들의 콜로세움에 입장하면 등장하는 망자들과 그들의 보스 몬스터인 데스나이트를 처치한다.

 

최대한 알기 쉽게 요약을 했는데요. 혹시나 설명이 더 필요할 듯 싶네요.

 

리니지M에서 시행된 망자들의 콜로세움은 2018년 10월 17일에서 2018년 10월 31일까지 진행이 되며

 

 

 

이벤트 진행 기간동안 [퀘스트]-[이벤트]탭에서 망자들의 콜로세움과 관련된 이벤트 퀘스트 [망자의 곁으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망자의 곁으로] 퀘스트는 레벨 60이상부터 가능한 이벤트 퀘스트로 아덴월드에 존재하는 몬스터 1,000마리를 처치하면 완료가 되는데요. 이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망자들의 콜로세움에 갈 수 있는 이동 주문서를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이동 주문서를 사용하게 되면 1인 던전인 망자들의 콜로세움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콜로세움에 들어간 순간 눈 앞에는 많은 망자들과 그들의 보스인 데스나이트가 있으며 그와 동시에 콜로세움 내에 망자들을 처치하기 위해 온 용사를 위한 버프 2종이 자동적으로 발동된다고 합니다.

 

 

 

이 버프 2종은 [운석 소환]과 [3단 가속]인데요. [운석 소환]은 콜로세움 내에서 일반 공격을 할 시 확률 적으로 미티어 스트라이크를 발동시키며 [3단 가속은] 더욱 빠른 속도로 싸울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망자들의 콜로세움은 5분 동안만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망자들과 그들의 보스인 데스나이트를 처치하게 되면 망자의 서늘한 상자를 보상으로 받게 되는데요. 이 상자 안에는 악마왕의 무기 상자와 각종 마법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그 외 다양한 보상들도 존재하니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의사항으로는 2018년 10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망자들의 콜로세움에 관련된 모든 아이템들과 퀘스트들이 삭제되며 보상으로 받은 망자의 서늘한 상자와 그 상자 안에서 나온 이벤트 아이템들은 일괄 삭제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