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아키에이지에서 12궁 별자리 축제를 즐기자!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시간은 아키에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12궁 별자리 축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키에이지 12궁 별자리 축제는 2019년 1월 10일부터 2019년 1월 24일까지 약 2주간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12궁 별자리 축제가 열리는 곳은 솔즈리드 반도의 파수마을에서 진행이 되며 마리아노플과 오스테라의 세벽 본부 및 빛나는 해안가에 빠르게 파수마을로 올 수 있도록 공간의 틈을 마련해뒀다고 합니다.

 

 

 

 

12궁 별자리 축제에 오면 맨 처음 콰이니가 반겨준다고 하는데요. 콰이니가 주는 떡국을 받아 올 한 해 건강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콰이니에게 떡국을 받아 맛있게 먹으며 축제를 돌아다니면 점성술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점성술사 리노아, 소린, 그리고 아가페까지 총 3명의 점성술사를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소린을 먼저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린이 우리에게 주는 의뢰는 2가지로 하나는 돌탑에 소원을 비는 것이며 다른 하나는 별자리 올빼미의 깃털을 가져오는 것인데요.

 

별자리 올빼미는 아키에이지의 시간 상으로 오후 10시부터 오전 8시 사이에 등장을 한다고 합니다.

 

 

 

 

소린의 2가지 의뢰를 완료하면 봉인된 별자리 전설과 함께 겨울 축제 기념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봉인된 별자리 전설의 봉인을 해제하면 별자리 전설 12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리노아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노아의 의뢰는 하나로 양 목장 주변에 있는 황금 양의 털을 깍아 내어 윤기나는 금빛 양털을 가져오면 되는데요.

 

 

 

 

이렇게 리노아에게 양 털을 가져다주면 겨울 축제 기념 주화와 봉인된 별자리 전설, 그리고 축산 숙련도를 10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가페를 만나면 되는데요. 사실 제일 중요한 것은 아가페라고 합니다.

 

 

 

 

그녀에게 가기 전 칭호 창의 별자리 칭호를 선택한 후, 아가페에게 운명을 기다리는 별자리 묘목을 받아 성장시키면 된다고 하는데요.

 

 

 

별자리 묘목을 잘 성장시켜 별자리 나뭇잎을 획득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반복을 해 별자리 나뭇잎을 15개 이상 수집하면 칭호를 하나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12궁 별자리 축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