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MMORPG 리니지, 파타라시 마을에 닥친 몬스터 습격!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시간은 리니지에 있는 파타라시 마을에 몬스터들이 습격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2019년 1월 23일부터 2019년 1월 30일까지 평화로웠던 파타라시 마을은 몬스터의 습격으로 인해 엉망진창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파타라시 마을을 구하기 위해 리니지 아덴 용사들이 모인다고 합니다!

 

 

 

 

레벨 60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는 파타라시 마을, 이 마을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갖춰야 할 아이템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이벤트 사냥터에서만이 사용할 수 있는 광격 공격형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준비를 마친 후, 기란 마을에 있는 토리를 통해 파타라시 마을로 입장을 할 수 있는데요. 단 30분동안만 입장할 수 있는 파타라시 마을! 그 안에서 조금 전 갖춘 아이템을 사용하여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그렇게 30분동안 열심히 파타라시 마을을 위해 몬스터를 퇴치하고 난 후, 제작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작을 할 수 있는 아이템과 그에 따른 재료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 파타라시 마을을 습격한 몬스터를 처치하다보면 의문스런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상자를 개봉할 때 차가운 눈의 결정을 1개 소모하며 이 안에는 정령 무리나 얼음 여왕의 천년 여우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만일 정령 무리가 나올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사냥을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사냥을 하면 경험치를 무려! 3배 획득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년 여우를 사냥하게 되면 얼어붙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 상자 안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아이템들 중 하나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차가운 눈의 결정 200개와 따뜻한 루비 손나로 그리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기란 마을에 있는 엘라라에게 가져다 주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급에 따라 주어지는 보상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리니지 파타라시 마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