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명이 즐긴 바로 그 게임! '로마전쟁 모바일' 버전 출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로마전쟁'을 오는 3월 내 T스토어를 통해 출시하고

어제(22일)부터 사전 등록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바일 로마전쟁'은 로마 영웅의 부대와 NPC가 벌이는 호쾌한 전투신과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시뮬레이션 웹게임 로마전쟁의 모바일 버전으로, 더욱 선명해진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니글루는 오는 3월 내 T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로마전쟁'의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하고 오늘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모바일 로마전쟁'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내 머니인 100골드를 지급받을 수 있는 코드 번호가 SMS로 발송된다.
 
더불어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 권과 '뮤지컬 쿵' 관람권이 각각 10명씩 총 20명에게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퍼니글루의 김상범 부사장은 "로마전쟁의 모바일 버전은 웹 버전에서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한편,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선보임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개발했다"며 "로마전쟁을 해본 게이머에겐 친숙함을, 처음 한 게이머도 게임성에 빠질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로마전쟁' 홈페이지(http://rome.perz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