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무료로 하는법 + 132패치가 뭔지 모르는 사람?

개발자 업데이트! : 익스..퍼리..멘탈..모드 : 3데미지

오버워치는 리그 시작부터 올해에 많은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최근 공개된 개발진의 의견, 바로 게임의 변경점 또는 여러시도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모드를 만들어 유저들이 앞서 플레이하고, 피드백을 전달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심지어 체험모드 오버워치 역시 똑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하구요. 

우선 132패치 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32가 뭐냐? 아주 간단합니다. 1탱, 3딜, 2힐이라는 것입니다. 지난 25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버워치 내에 새로운 역할군을 고정하는 실험을 적용한다고 했는데요, 너무나 고정적으로 2탱, 2딜, 2힐이라는 역할군이 이뤄지는 가운데, 또 다른 변화를 통해 판을 흔들어보려는 시도를 하는 것 입니다. 물론 3딜 체제를 이미 사용하는 오버워치 프로게이머진들도 있었지만, 보통은 222로 게임을 진행하니까요!

아직은 본서버에 적용 하지않았는데요, 2월 26일 베타테스트로 현재 진행중에 있습니다.

시스템 가동.. 준비 완료

이유는 간단합니다 "어떻게 딜러진의 대전 검색 시간을 줄일 수 있을까?" 입니다. 역할군을 고정 해놓아서 아주 긍정적인 효과로 유저들이 안정적으로 원하는 포지션을 플레이 할 수 있게 했으나, 사실 총게임 특성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것은 "킬맛"이죠. 그리하여 항상 딜러들의 초과 공급으로 공격군 매칭 시스템이 길어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를 해결할 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222, 2명 들어갔던 딜러자리를 3명으로 늘려요.

한동안 옵치 안했더니 첨보는 캐릭이 몇개 있넹

이 체험모드르 통해서 개발팀이 먼저 주목하는 것은, 자신들이 말한 대로 매칭 대기시간이 줄어드냐, 222체제보다 132 체제가 얼마나 개선되는지 통계를 확인할 것이고, 또한 이 고정적인 체제가 변하며 서브탱커진 즉, 로드호그나 자리야 같은 영웅들의 포지션이 애매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체험 모드가 본섭에서도 적용 된다면, 영웅들의 대규모 밸런스 패치도 진행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궁금했을 오버워치 무료로 하는법!

ㅎㅎ

하하 제가 무슨 힘이 있겠습니까. 유료 게임을 무료 게임으로 바꾸는 힘은 없거든요

하지만 블리자드라면 가능하죠. 현재 한국에서만 2월 29일부터 3월 13일 오전8시까지, 오버워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니, 코로나로 PC방에 가지 못해 슬퍼하는 당신! 집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세요! 한번도 오버워치를 플레이 해보지 않은 유저라면, 이 무료 체험 기간동안에 쌓은 모든 정보가 무료 체험 후 오버워치 제품을 구매하면 기록이 유지 된다고 하니, 한번 남들 다 해봤다는 오버워치! 한번 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단, 구매 계정은 게임을 플레이한 Battle.net 계정과 동일해야 합니다) 블리자드에서 다운받아 바로 플레이하실 수 있어요!

 

오늘의 글! 도움이 되셨나요!? '3'

이만 사이하는 가보겠습니다 모두덜 코로나 조심하세요!

 

더 많은 게임 정보가 필요하시면 요기도 한번 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