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칼바람 바루스 룬 및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롤 시즌 11 칼바람 바루스 룬 및 템트리 공략!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바람 바루스는  포킹 바루스로 유명한데요  칼바람에서는 꿀챔프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통템을 두르고 포킹하면 상대방 체력이 쫙쫙 다는걸 눈으로 볼수있어요!
그치만 이동기가 없어서 생존에 취약하고 숙련도가 높아야 하는 챔피언입니다.
긴 사정거리인 Q를 이용하여 딜 교환을 하거나 상대방을 견제할수 있는데요. 맞추기 어렵기 때문에 예측하면서 QE활용을 잘해야 하는 챔피언 입니다.

현재 칼바람 바루스는 1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바루스 스펠>

칼바람 바루스의 스펠은 점멸 + 회복 or 점멸 + 정화로 생존에 취약한 바루스의 단점을 보안 하기 위함인데요
보통은 점멸 + 회복으로 많이 선택합니다.

<칼바람 바루스 스킬 빌드>

스킬트리는 Q>E>W>R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긴 사거리를 자랑하는 Q스킬은 바루스의 주요 포킹 스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일 먼저 마스터 딜량을 높히고 쿨타임을 줄여줍니다. 그 다음 E 스킬을 마스터 하는데요 범위 치감과 함께 적을 맞추기 쉽기 때문에 두번째로 마스터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W 스킬을 마스터 해줍니다.   콤보는 WQE , QWE 순으로 하시면 되고 각 잡히면 REWQ를 사용 하시는게 좋습니다.

<칼바람 바루스 템트리>

시작 아이템은 나중에 마라무네를 가기위해 여신의 눈물 + 롱소드2개 + 장화를 가주시거나

여신의 눈물+ 포션 +롱소드를 가주시면 됩니다.

템트리는 기본적으로 드락사르>마나무네>세릴다의원한 으로 가시면됩니다.
신발은 아이오니아 장화 고정입니다.

<칼바람 바루스 룬>

칼바람 바루스는 지배 + 정밀을 들어줍니다.

지배에는 어둠의 수확, 피의맛, 사냥의 증표, 굶주린 사냥꾼이고
정밀은 침착, 최후의 일격 입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 11 칼바람 바루스 룬 및 템트리 공략!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