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가렌 룬 및 템트리 공략!! 뚝배기 마스터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가렌 룬 및 템트리 공략!! 뚝배기 마스터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식 스펠이 있어 뚜벅이라는 치명적 약점을 덮어주기 때문에 협곡과 달리 시원한 플레이가 가능한 
칼바람 가렌은 눈덩이만 맞히면 바로 들어가서 QE콤보로 갈아 마실 수 있습니다.
W 스킬의 방해 효과 감소 및 정밀의 강인함으로 CC기를 씹으면서 갈아대면서  플레이하면 
상대 입장에선 굉장히 까다로운 챔피언입니다. 상대 챔피언이 리안드리를 가는 챔피언이 많다면
플레이가 굉장히 힘들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 칼바람 가렌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가렌은 현재 5 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가렌 스펠은 점멸 + 표식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가렌의 스킬트리는 E > Q > W 입니다.

E 스킬 :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며 주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Q 스킬 : 이동 속도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현재 걸려 있는 모든 둔화 효과가 제거됩니다.
가렌의 다음 공격은 적의 급소를 가격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고  침묵시킵니다.

W 스킬 : 기본 지속 효과로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또한 효과가 활성화되면 잠시 동안 보호막과 강인함이 부여되며 이후에는 좀더 긴 시간 동안 받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약하게 적용됩니다.


칼바람 가렌은 강철가시 채찍 + 장화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발걸음 분쇄기 > 스테락의 도전 > 정령의 형상 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발걸음 분쇄기 : 사용 시 주변 적들에게 공격력의 17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40% 둔화 시킵니다.

스테락의 도전 :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받으면 중첩을 1회 얻어 6초 동안 최대
체력의 2%의 최대 체력만큼 회복합니다.

정령의 형상 : 자신이 받는 모든 체력 회복 및 보호막 효과가 25% 증가합니다.



칼바람 가렌 룬은 정밀 + 결의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정복자 >  승전보 > 전설 : 강인함 > 최후의 저항을 선택하고

결의는 사전 준비 > 과잉성장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가렌 룬 및 템트리 공략!! 뚝배기 마스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