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룰루 룬 및 템트리 공략!! 커져라!!!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룰루 룬 및 템트리 공략!! 커져라!!!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바람 룰루는 사거리가 550으로 원딜 평균 수준인데다가 우수한 보호 스킬과 궁극기 덕분에 칼바람에서
매우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챔피언입니다. 룰루는 공속 원딜과 함께한다면 더욱 강한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아군을 지킬 수 있으면서 상대를 무력화 시킬 수 있는 W 스킬이 플레이의 핵심입니다.
한타에서 기여할 수 있는 CC기가 많기 때문에 아군을 지원하기 좋고
아군 탱커의 이니시도 궁으로 호응하기 쉬워 난이도가 낮아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그럼 칼바람 룰루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룰루는 현재 3 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룰루의 추천 스펠은 점멸 + 탈진입니다.

칼바람 룰루의 스킬트리는 E > W > Q 입니다.


칼바람 룰루의 시작 아이템은 밴들유리 거울 + 여신의 눈물 + 포션을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템트리는 슈렐리아의 군가 > 화학공학 부패기 > 흐르는 물의 지팡이입니다.

신발은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슈렐리아의 군가 : 사용 시 주변 아군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30% 부여합니다.
다른 아군 챔피언을 강화하거나 보호하면 둘 다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화학공학 부패기 : 챔피언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면 3초 동안 40%의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다른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막을 씌워주면 자신과 대상 아군 모두 강화되어 다음 번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 60%의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흐르는 물의 지팡이 : 다른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보호막을 씌우면 4초 동안 자신과 대상의 주문력이
25~45 스킬 가속이 20 증가합니다.


칼바람 룰루의 룬은 마법 + 정밀을 선택합니다.

마법은 콩콩이 소환 > 마나순환 팔찌 > 깨달음 > 주문 작열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룰루 룬 및 템트리 공략!! 커져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