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함께 만든 로스트아크 쿠폰 정보와 보상 자세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 함께 만든 로스트아크 쿠폰 정보와 보상 자세하게 알아보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성공을 이룬 로스트아크!! 3주만에 글로벌 이용자 수 2000만명을 돌파했다고합니다. bbb
역시 로아는 갓겜 입니다b 인정하십니까? 글로벌 흥행을 이뤄 로스트아크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쿠폰 선물을 준비했다고합니다. 그럼 지금 자세한 쿠폰 정보와 쿠폰 보상 전부 알아보도록 할까요?????

쿠폰 등록 및 사용 기간 : 2022년 3월 16일(수) ~ 2022년 7월 27일(수) 정기 점검 전

쿠폰 코드 : 여러분과함께만든로스트아크
*쿠폰은 계정 당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 코드로 감동주는 강선이형.. 멋져!! 샤이니강선 빛강선b 크~~

쿠폰코드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감사의 보답 쿠폰 보상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등록하면 설치물 : 모두의 로스트아크, 캐릭터 외형 변경권, 메닐리크의 서 5개, 페온 132
전설 카드 팩 선택 상자 2개, 음원 : 영혼을 데우는 스프 1개, 탈 것 : 모코코 보드 선택 상자 1개, 뉴 동물 아바타 선물 세트 1개, 모코코 펫 선택 상자 1개
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물 : 모두의 로스트아크

지구 위에 손잡고 있는 모코코들 너무 귀엽지않나요??ㅎㅎ글로벌 흥행에 성공해 나온 듯한 디자인 진짜 맘에듭니다ㅎㅎ
내가 다 뿌듯하네 정말

탈 것 : 모코코 보드 선택 상자는 모코보드 11종 중 1종을 선택하여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전부 예쁘게 잘나왔네요 그치만 모코코하면 연두색 아니겠습니까??? 저는 연두색 근본 컬러로 받았습니다ㅎㅎ
하핳ㅎ 강요는 절대 아닙니다요 여러분은 원하시는 컬러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뉴 동물아바타 선물 세트는 모든 동물 아바타와 신규 2종 추가된 아바타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 선물 세트의 아바타는 스페셜리스트 클래스에더 착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펭귄 아바타 저거 핑구 저놈 표정 킹받지않나요??? ㅋㅋ.. 보자마자 열받아서 받아줬습니다. 키키

모코코 펫 선택 상자는 사용 시 펫 12종 중 1종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보드와 깔맞춤으로 연두 모코코를 선택줬습니다.

타 게임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보상이 정말 혜자입니다 혜자요!! 갓겜은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쿠폰 등록하셔서 푸짐한 보상 받으시고 즐거운 로스트아크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함께 만든 로스트아크 쿠폰 정보와 보상 자세하게 알아보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로스트아크 골드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