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대행 인바운드 콜센터 "IMI 컨택센터" 전문상담사가 필요하다면?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TM대행과 인바운드 콜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규모 사업자 혹은 자영업자 사장님들 혼자서 모든걸 감당해야해서 고민이 많으시죠?

업무와 CS를 동시에 하기엔 몸과 마음이 지치고 힘드실 거 같습니다.

TM 대행, 인바운드 콜센터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무엇보다 원할한 운영을 하고 싶으시거나

회사 업무에만 집중하고 싶 으셔서 TM 대행, 인바운드 콜센터를 찾아보시고 계신다고 생각됩니다.

콜센터는 고객의 문의사항을 제일 먼저 접하고 해결하는 곳이자 기업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창구로써

전문성과 체계성을 살펴보시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IMI 컨택센터 인바운드 콜센터는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하여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는

IMI 컨택센터는 콜센터 전문 자격을 80% 보유하고 있는 전문 인력과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으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약속합니다.

IMI 컨택센터는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그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현장분석, 자료분석, 인터뷰와 설문조사, 벤치마킹으로 현황을 분석과

진단결과 분석, 개선요소 도출, 개선방향과 설정을 통해 전략 수립

최적화 방안도출, 액션플랜 수립, 최종 컨설팅 보고, 이행여부 점검 및 Follow up, 개선방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20여 년간 컨택센터 운영을 통해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온 만큼

고객 관리의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상담과 고객 관리, 거래 활성화, UI개선 VOC관리, 빅데이터 분석 등

E 비즈니스 전문 컨택센터로 고객사의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맞춤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IMI 컨택센터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콜 센터 업무에 바이럴 마케팅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퍼포먼스를 제공해드립니다.

IMI 컨택센터는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고객사의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약속드리며

사람 중심의 컨택센터와 전문 지식을 고객사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서비스 문의는 1833 - 5876 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 접속 후 궁금하신 점을 온라인 문의로 남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드리겠습니다.

IMI는 사람 중심의 운영에 전문 지식과 상담 노하우를 접목하여 고객사 여러분들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MI Contact Center 홈페이지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