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대행 전문 콜센터 대행 업체 IMI Contact Center 아이엠아이 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CS대행 전문 콜센터 대행 업체 IMI Contact Center 아이엠아이 컨택센터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IMI 컨택센터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기 전에
아웃소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웃소싱은

내부 조직을 뜻하는 인소싱과 반대 개념이라고 보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렇다면 아웃소싱의 장점은 뭐가 있을까요???


우선 인건비, 설비투자 비용 절감입니다.
전문 업체를 통해 인재를 파견 받게 되면 직접 인재를 채용하는 비용의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고 복리 후생, 일반 관리비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문 상담원이 투입되기때문에 좋은 퀄리티의 CS업무로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는 효율성 UP! 효율적 운용 가능!
근로자 고용이 유연화되면 인사 노무 관리의 효율성이 올라가고 콜센터에 투입된 인력과 비용을 다른 부서에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은 CS의 퀄리티가 향상됩니다.
다양한 경험을 가진 숙련된 인력이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담과 CS응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CS 대행 콜센터 업체인 IMI 컨택센터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IMI 컨택센터는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약속드립니다.

IMI 컨택선테 전문 CS 대행 업체는 전문 강사진에 의한 맞춤형 교육과정으로 고객사의 인재육성 요구에 적합하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MI 컨택센터는 운영 실무에 대한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상담 품질 개선과, 운영 최적화, 조직/인력 관리로 인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분석, 인터뷰/설문조사, 벤치마킹을 통한 현황분석과

진단결과 분석, 개선요소 도출, 개선방향 설정을 통한 전략 수립

최적화 방안 도출, 액션플랜 수립, 최종 컨설팅 보고와 이행여부 점검 및 Follow up으로 개선방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착수 > 진단 > 실행계획 > 실행 > 완료

절차가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전문적인 CS로 고객 니즈에 딱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는 IMI 컨택센터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이엠아이 컨택센터는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고객사의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약속드립니다.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CS대행 전문 콜센터 대행업체 IMI Contact center

서비스 문의는 1833 - 5876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 접속 후 궁금하신 점을 온라인 문의로 남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CS대행 전문 콜센터 대행 업체 IMI Contact Center 아이엠아이 컨택센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 IMI 컨택센터 사이트는 링크를 클릭하셔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
http://www.itemmania.com/counter/survey.php?imcounter=brandm03_blog03_np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