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귀여움이 7000% 메이플 7000일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귀여움이 7000% 메이플 7000일 기념 이벤트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7000일 기념으로 귀여운 코디 아이템이 캐시샵에 판매됩니다.
어떤 귀여운 아이템을 구할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판매기간 : 2022년 6월 23일(목) 오전 10시 ~ 7월 13일(수) 오후 11시59분

메이플 월드 고깔 상자 700캐시


헤네시스 고깔 / 루디브리엄 고깔 / 시간의 신전 고깔 / 엘나스 고깔 / 오르비스 고깔 / 아쿠아리움 고깔

*메이플 월드 고깔 상자 사용시 6가지 고깔모자 중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아일랜드 화관 상자 600캐시


꽃의 헤네시스 / 꽃의 리스항구 / 꽃의 페리온 / 꽃의 엘리니아 / 꽃의 커닝시티 / 꽃의 노틸러스

*빅토리아 아일랜드 화관상자 사용 시 6가지 화관 중 1개를 획득합니다.



오늘은 메이플 몬스터 패키지  6900캐시


오늘은 핑크빈 패키지 / 오늘은 예티 패키지 / 오늘은 예티 패키지 / 오늘은 주황버섯 패키지 / 오늘은 페페 패키지




달콤 디저트 세트 각 6300캐시


달콤 디저트 세트(남) / 달콤 디저트 세트(여)


금빛 여우야 / 은빛 여우야 패키지 6200캐시


드림 래빗 패키지 18800캐시


스칼렛 래빗 패키지 / 바이올렛 래빗 패키지 / 블루 래빗 패키지 / 브라운 래빗 패키지 / 블랙 래빗 패키지




꿈나라 냥이 / 꿈나라 바니 패키지 19800캐시


단품 코디 아이템


개굴 밀짚 모자 2700캐시 / 개굴 연잎 모자 2700캐시 / 개굴 나들이옷(여) 3300캐시
개굴 멜빵옷 3300캐시 / 개구리 꼬까신 1200캐시 / 개구리 연못 4900캐시

바삭 튀김 모자 3200캐시 / 바삭 튀김 옷 3300캐시




올스타 초이스 뷰티 쿠폰


올스타 초이스 헤어 쿠폰 3500캐시
*마일리지 30% 사용 가능하고 7일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올스타 초이스 헤어 쿠폰을 사용하면 여러 헤어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가능한 여자 헤어는

솜구름 헤어/ 히트맨 헤어/ 내츄럴 레프 헤어/ 티그리스 아니마 헤어/ 와일드 롱테일 헤어/ 바브드 레프 헤어/ 덥수룩한 머리/ 스트릿펑크 헤어/ 청순한 탱클 헤어/ 엔젤릭버스터 헤어/ 프리 헤어/ 스무디 포니테일/ 실키 헤어/ 메모리아/ 데모닉/ 노스텔지어 헤어/ 트윙클 헤어/ 그라데이션/ 볼륨 웨이브 헤어/ 컨트리 헤어/ 스모키 와일드 헤어/ 상현달 헤어/ 노블레스 헤어/ 설희 헤어/ 엘리니아 헤어


변경 가능한 남자 헤어는

솜구름 헤어/ 히트맨 헤어/ 볼륨 레프 헤어/ 티그리스 아니마 헤어/ 와일드 숏 헤어/ 바브드 레프 헤어/ 덥수룩한 머리/ 스트릿펑크 헤어/ 소년 용사 헤어/ 미하일 헤어/ 필링 헤어/ 러프 샤기/ 임팩트 헤어/  사이버네틱/ 데모닉/ 솔리테어 헤어/ 트윙클 헤어/ 그라데이션/ 럭셔리 헤어/ 컨트리 헤어/ 스모키 와일드 헤어/ 하현달 헤어/ 노블레서 헤어/ 질풍 헤어/ 페리온 헤어



올스타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2500캐시
*마일리지 30% 사용 가능하고 7일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올스타 초이스 헤어 쿠폰을 사용하면 여러 얼굴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가능한 얼굴은

라라 얼굴/ 카인 얼굴/ 아델 얼굴/ 호영 얼굴/ 결의에 찬 얼굴/ 아크 얼굴/ 일리움 얼굴/ 노바왕족 얼굴/ 카이저 얼굴/ 엔젤릭버스터 얼굴/ 마성의 얼굴/ 잔잔한눈 얼굴/ 올곧은 얼굴/ 천진한 눈 얼굴/ 카리스마 마족/ 우수어린 눈 얼굴/ 강인한 오드아이/ 온화한 엘프 얼굴/ 중성적인 얼굴/ 귀티나는 얼굴/ 산소같은 얼굴/ 냉정한 얼굴/ 잔잔한 얼굴/ 노블레스 얼굴/ 매혹적인 듀블/ 카리스마 듀블/ 상냥한 모험가 얼굴/ 활기찬 모험가 얼굴


7000일 기념 이벤트가 캐시샵 이벤트인건 아쉽지만 싼 가격에 예쁜 코디템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ㅎ
제가 그 말로만 듣던 흑우인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과 헤어는 건질게없고 옷이나 건져야겠네요...음머음머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귀여움이 7000% 메이플 7000일 기념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