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엠스타 하와이안 썸머 이벤트 같이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클럽엠스타 하와이안 썸머 이벤트 같이 알아봐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럽엠스터 신규 럭키박스 업데이트 기념으로 하이와이안 썸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는지 같이 살펴볼까요????


이벤트 1. 하와이안 럭키박스 출시
이벤트 기간 : 2022년 6월 23일(목) ~ 7월 21일(목) 점검 전

내 홈을 미니 하와이로 꾸밀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하와이안 럭키박스를 이벤트 기간 동안 쇼핑몰에서 판매합니다.

하와이안 럭키박스에서 획득 가능한 주요 아이템은
유리잔 침대(레드/핑크/오렌지) 무기한 / 옐로 호피 셔츠 곰인형(무기한) / 옐로 호피 비키니 곰인형(무기한) / 레드 호피 셔츠 곰인형(무기한) / 레드 호피 비키니 곰인형(무기한) / 야자수 해먹 러브핑크(무기한) / 야자수 해먹 러브블루(무기한) / 산토리니 바캉스 선베드(무기한) / 나른한 바캉스 텐트 핑크(무기한) / 한잔의 모히또 자몽(무기한) / 한잔의 모히또 레몬(무기한) / 한잔의 모히또 라임(무기한) / 거인의 슬리퍼(레드/오렌지/핑크/블루) [30일/무기한] / 와이키키 메이크업(F/M) / 알로하 메이크업(F/M) / 여름홍조 메이크업(F/M) / [커스텀] 하와이안 블루 커플팔찌 / 하와이안 피치 커플팔찌
입니다.


이벤트 2.  하와이안 특별 리워드
이벤트 기간 : 2022년 6월 23일(목) ~ 6월 30일(목) 점검 전

이벤트 기간 동안 하와이안 럭키박스 구매 개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해드립니다.
*100회 이상 구매시 50회, 100회 보상도 함께 지급됩니다.

하와이안 럭키박스 50회 이상 구매 시 죠스 도어(30일)
100회 이상 구매 시 워터 슬라이딩-블루(30일), 반짝이는 수영복-아쿠아마린 (F/M) (무기한)
을 지급받습니다.



이벤트 3. 신상 수영복 구매 보상

이벤트 기간 : 2022년 6월 23일(목) ~ 6월 30일(목) 점검 전

6월 23일에 업데이트 된 신상 수영복 30일 이상으로 구매 시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구매 개수에 관계 없이 1회만 지급됩니다.

신상 수영복 30일 이상 구매 시
반짝귀욤 거북이 튜브-그린(30일) + 시크릿 언더웨어=핑크 (F) (7일)/ 섹시누드셔츠 (M) (7일)
을 획득합니다.



이벤트 4. 여름을 담은 사진 찍기
이벤트 기간 : 2022년 6월 23일(목) ~ 6월 30일(목) 점검 전

이번 여름에도 스타 오션 리조트가 돌아왔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오션 리조트 대기실에서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면 보상을 드린다고합니다.

스크린샷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면 수영챔프노란오리발 30일을 보상으로 지급받습니다.




이벤트 5. 여름맞이 캔디데이
이벤트 기간 : 2022년 6월 23일(목) ~ 6월 30일(목) 점검 전

이벤트 기간 동안 일부 아이템을 캔디로 구매할 수 있게됩니다.

캔디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은
핫키스 1막 / 저질댄즈 2 / 폴댄스포즈 4 / 섹시누드 셔츠 / 피크닉버스텐트-블루 / 캡슐머신-펫 1회
입니다.



이벤트 6. 스페셜 패키지 판매

이벤트 기간 동안
머핀 100회 패키지 : 80000캐시
리틀포켓박스 11회 패키지 : 18000캐시
가 판매됩니다.



이번 이벤트도 굉장히 많이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돈을 안지르면 참여할 수 없는 클럽엠스타 이벤트 호호..

무자본 유저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무자본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됐음 좋겠네요

이상으로 클럽엠스타 하와이안 썸머 이벤트 같이 알아봐요~~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클럽엠스타 아이템 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