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입문자 초보용 캐릭터 직업 추천 가이드 2편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한 인기게임 로스트아크! 나날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로아를 처음 시작하시는 뉴비 입문자분들을 위해 제가 뉴비 초보를 위한 로아 입문 초보용 직업 추천 가이드를 작성해보려 하는데요.

1편에 이은 2편 포스팅이니 1편을 읽지 않으신 분들은 1편을 먼저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차
1. 로스트아크 한방 캐릭터 직업
2. 로스트아크 캐릭터 상세 설명

 

 

 

로스트아크 한방 직업 캐릭터

한방 캐릭터는 대부분 고특화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표본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불합리한 구조가 많을 뿐더러 숙련자와 비숙련자의 차이가 극명하게 나뉩니다.

 

 

익숙해질수록 MVP에 많이 나올 수 있지만 제대로 쓸 줄 모른다면 가족사진에도 못 들게 됩니다.

하지만 고점으로 갈수록 정말 좋은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MVP같은 것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방캐릭을 추천드립니다.

한방 캐릭터들은 성능을 제대로 뽑으려면 캐릭터에 많은 투자가 필요합니다.

 

우선 특화 장신구가 다른 치명과 신속에 비해 월등히 비싸며 트라이포드와 보석 또한 많이 중요합니다.

 

 

또 로스트아크엔 룬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 룬이 없으면 딜사이클이 돌아가지 않는 캐릭터도 존재하니 자본도 여유가 되고 시간도 많이 투자하실 수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블레이드 버스트

아이덴티티를 켜놓은 상태에서 스킬로 20스택을 쌓은 후 버스트를 날려 강력한 데미지를 줍니다.

20스택 기준 3버블을 모두 돌려주지만 스택관리를 못 한 경우 버블을 돌려받지 못하여 DPS가 현저히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버스트 스킬을 반드시 백어택으로 넣어야 하는 스트레스도 존재하는데요.

 

 

 

스킬 구성이 이동기가 많으며 보스를 넘어다닐 수 있어 백어택에 부담감이 적습니다.

패턴과 기믹을 숙지하시고 숙련이 되면 현자타임 없는 강력한 딜을 뽑습니다.

 

카오스 던전의 피로도는 적은 편입니다.

몹을 모으는 스킬이 있으며 좋고 준수한 범위스킬들로 인해 잡몹 처리에 좋은 편입니다.

버스트 스킬로 네임드는 물론이며 보스도 한 방에 잡을 수 있어 카오스 던전을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커

특치 캐릭터로 신속이 없어 답답할 수 있으나 붕천퇴에 있는 바람의 축복 효과와

잠룡승천축 등으로 나름대로의 쾌적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

포지셔닝 또한 사멸 지속 딜러에 비해 비교적 자유로운 느낌이고요.

 

 

가장 중요한 강력한 한 방이 굉장히 매력적인 직업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세우라제라고 불리는 세 우마르와 라제니스 카드의 효과로 보편적인 딜러가 사용하는 최고점 카드인 세구빛 30각 보다도 더 센 딜 포텐셜을 볼 수 있다는 점도 많은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스트아크 입문자 초보용 캐릭터 직업 추천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