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경쟁전 티어 상승을 도울 S급 티어 영웅 4명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버워치2 경쟁전 티어 상승을 도울 S급 티어 영웅 4명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오버워치2 경쟁전에 도움되는 S급 티어 영웅들 4명 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버워치2 경쟁전 티어 상승을 도울 S급 티어 영웅 4명

 

 

루시오

루시오는 오버워치 2에서도 원작과 마찬가지로 강력합니다. 

루시오는 치유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그의 주요 파티 트릭이 크로스페이드에서 제공하는 팀 전체의 이동 속도 향상이라는 점에서 많은 지원 영웅과 다른 길을 택하는데요.

이 이동 속도 향상은 일반적인 생존 가능성, 특히 오버워치2의 보다 공격적인 푸시 기반 경기에서 단순히 재편성하고 가능한 한 빨리 전투에 복귀하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 루시오가 버튼을 누르면 750의 초과 체력을 제공하는 그의 궁극기와 치유 효과의 호스트로 놀라울 정도로 생존할 수 있답니다.

루시오는 적에게 수적으로 열세일 때조차 정말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키리코 또는 메르시와 같은 치유 중심의 지원 영웅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시그마

새로운 단일 탱크 메타에서는 시그마의 진정한 잠재력을 보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는 라인하르트나 자리야와 같은 다른 영웅만큼 확실히 탱커하고 생존할 수 없지만, 방벽과 키네틱 손아귀 덕분에 위도우메이커와 같은 장거리 저격수에 대한 하드 카운터 역할을 하는 환상적인 만능 브롤러 탱크입니다. 

기본적으로 발사체 피해가 많을수록 탱커 시그마가 됩니다.

시그마의 DPS 잠재력도 놀라울 정도로 높습니다. 

그의 주 공격은 착지하기 어렵지만 뛰어난 피해를 입히고, 그의 강착 바위는 일시적인 기절과 적의 공격을 방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 뒤에 헌신적인 힐러가 있으면 괜찮은 시그마를 막는 것이 실제로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적 팀이 시그마에 답이 없으면 잘 배치된 궁극기로 적군을 처벌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솜브라

솜브라는 오버워치2가 출시되기 전에도 환상적인 영웅이었고 해킹된 대상에 대한 막대한 피해량 증가와 같은 다양한 버프를 부여하는 데 적합합니다.

오버워치2에서 솜브라는 적을 방해하는 것보다 적을 완전히 끝내는 데 훨씬 더 중점을 둡니다.

그녀의 상당한 기본 DPS와 핵과 패시브를 통해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통찰력을 갖춘 그녀는 오버워치2에서 매우 효과적인 피해 영웅입니다.

솜브라와 키리코 사이에는 이미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솜브라는 투명도를 이용해 위험한 측면을 공격할 수 있고 키리코는 순간이동과 치유로 그녀를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윈스턴

현재 오버워치 2에서 가장 강력한 탱커 영웅인 윈스턴입니다.

윈스턴은 매우 탱커하고 생존력이 높지만 이동성이 높아 후방의 적에게 뛰어드는 데 단연 최고가 되며 조정된 수비를 순식간에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이는 오버워치 2의 새 메타에서 완벽합니다.

각 팀에서 탱크를 하나씩 제거하고 보다 공격적인 메타로 전환함에 따라 강력한 공격적인 탱크 옵션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적 탱크와 맞붙을 때 그는 실제로 차이를 만드는 피해량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윈스턴은 그렇게 플레이하는 게 아닙니다.

윈스턴을 사용하면 한조 또는 캐서디와 ​​같은 약한 피해 영웅 또는 메르시 및 키리코와 같은 서포터와 같이 순진한 약한 영웅에 뛰어들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그의 새로운 보조 사격으로 그는 치유와 추가 푸시를 위해 팀의 최전선으로 후퇴하기 전에 빠른 킬을 확보하는 데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버워치2 경쟁전 티어 상승을 도울 S급 티어 영웅 4명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