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크로우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크로우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크로우 공략 기본정보

니케 공략 기본정보
등급 SSR
역할 방어형
속성 작열
버스트 III
무기 기관단총
제조사 미실리스 인더스트리
스쿼드 엑소틱

 

 

 

 

니케 크로우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711171 HP N/A
공격력 17059 공격력 N/A
방어력 4364 방어력 N/A

 

 

 

 

니케 크로우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크로우 공략 스킬 정보

일반 공격
킬링타임
데어데블
테러리스트

 

 

 

 

 

니케 크로우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더 많은 무기가 필요합니다. 내 돈을 쓸 가치가 있는 곳을 아세요? 다크넷? 정확히 무엇을 위해 필요합니까?
내 목에 달린 폭탄이 보이시나요? 벗을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까? 슈엔에게 부탁드리겠습니다. ...
바이퍼는 뭔가를 꾸미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떤 추측이 있습니까? 나는 주위를 기웃 거리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자칼은 요즘 더 멍청해 보인다. 개 훈련에 대한 좋은 정보가 있습니까? 나는 개를 키우는 니케에게 물어볼 것이다. 자칼은 개가 아닙니다.
인간과 니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복제의 가능성. 신체의 기계적인 측면일 뿐입니다.
그 병을 씻어서 재사용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그냥 태울까요? 나는 그것을 씻어서 재사용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태울 것이다.
안녕하세요, {AccountData.NickName}님. 아우터 림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예. 아니.
그녀는 내가 반란을 조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아니, 당연하지. 그녀가 옳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 같은 무법자들이 발을 디디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어떤 아이디어? 내가 거기에 데려다 줄게. 왜 거기에 가고 싶어?
믿기 ​​힘들겠지만 사실 난 당신 같은 이상주의자를 사랑해요. 이유를 짐작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그들의 이상을 깨뜨리는 것을 즐기기 때문입니다. 당신도 마음 속 깊이 이상주의자이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누군가의 메시지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너무 초조해지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서둘러달라고 말하십시오. 다른 것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은 사령관이기 때문에 아마도 모든 종류의 다양한 니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절대 친해질 수 없는 사람이 있나요? 음... 당신이요. 그런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리프 래프가 최근에 행동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것들을 어떻게 바로잡을 수 있습니까? 그들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말하십시오. 그냥 그들을 믿고 시간을 주세요.
Syuen과 미실리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그녀는 인류에게 보탬이 됩니다.
오늘 누군가 나에게 기술적으로는 천상의 지도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나는 당신이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AccountData.NickName} 님, 어떤 사람이 가장 존경스럽나요? 확고한 신념. 노하우.
Outer Rim과 Ark를 분리하는 방법, 그렇게 하시겠습니까? 예. 아니.
나는 자칼에게 선물을 주고 싶었다. 어떤 추천? 개 장난감. 귀여운 머리끈.
지면을 되찾고, 지면을 되찾고... 항상 주어진 것처럼 맴돌지만, 과연 가능할까요? 나는 그것이 내 생애에 일어날 것이라고 의심한다. 포기하지 않는 한 언제나 희망은 있습니다.
무언가를 간절히 원해서 그것을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친 적이 있습니까? 예, 국민의 안전입니다. 아니, 절대.

 

 

 

 

 

니케 크로우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벨로타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브리드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센티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크로우 스탯 상담족보 스킬 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