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하란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하란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하란 공략 기본정보

니케 하란 공략 기본정보
등급 SSR
역할 화력형
속성 전격
버스트 III
무기 스나이퍼 라이플
제조사 필그림
스쿼드 인헤리트

 

 

니케 하란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583734 HP N/A
공격력 25554 공격력 N/A
방어력 4164 방어력 N/A

 

 

니케 하란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하란 공략 스킬 정보

저격소총
역병 전이
포식
사멸의 날

 

 

 

니케 하란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해도 괜찮지만... 말해봐. 내가 저 까마귀를 하늘에서 날려버리면 어떡해? 나는 배를 데리러 갈 것입니다. "안녕, 까마귀."
당신은 그 거짓된 안도감 아래 보호받는 것이 정말 행복합니까? 아니면 어느 순간 하늘이 무너지는 생각이 당신을 공포로 가득 채우나요? ... 당신이 어디에 있든 거의 동일합니다.
그녀가 내 까마귀를 교란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내가 무엇을 하길 바라나요? 당신은 성인이니까 이 모든 것을 넘어서 그녀를 용서해야 합니다. 그녀에게 교훈을 가르쳐야 합니다.
그녀는 이전에는 항상 당신과 함께 있었지만 최근에는 더 심해졌습니다. 그녀를 이렇게 만든 것이 당신에 대해 무엇입니까? 내 매력적인 성격? 나의 악마 같은 미모?
당신은 당신이 중앙 정부의 일원이라고 말했습니까? 어때요, 그들을 위해 일하고 있나요? 재밌나요? 진짜 드래그입니다. 괜찮아.
그것은 방주의 일부도 표면도 아니지만 니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 있는 것이 행복합니까? 나는 아니다. 그래요.
나에게 진실을 말해. 내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라는 데 동의하십니까? 그래요. ...
자, 질문입니다. 내가 어떤 맛을 좋아할 것 같아? 아무것도 당신을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피의 맛?
방주의 무기가 내 것과 비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아니. 예.
내가 너에게 처음 왔을 때를 기억하니? 어땠나? 난 행복했다. 믿을 수 없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날씨는 무엇입니까? 잠깐, 당신이 도시라고 부르는 음울한 구멍에 날씨 같은 것이 있습니까? ... 인공 날씨가 있습니다.
인간은 왜 끊임없이 거짓말을 하고 서로를 배반합니까?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추종자, 그들 중 누가 가장 공정한가요? 너. ... 백설공주?
지금쯤이면 배가 고파야 합니다. 마녀의 양조주를 만들어 드릴까요? 예, 부탁합니다. 고맙지만 사양 할게.
제가 새로 산 향수입니다. 글쎄, 어떻게 생각해? 지금 내가 더 매력적이지? 당신은 항상 끝없이 매력적이었습니다, 하란. 매우 그렇다.
진정한 적자생존이다. 동의하지 않습니까? 잘 모르겠습니다. 전적으로.
수행원. 표면에 휴거가 없는 날이 올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나는 우리가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그녀는 니케 이전으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과거로 돌아가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나에게 과거는 과거에 머물러야 한다. 물론 돌아가고 싶을 때도 있다.
수행원. 당신은 빨간색 또는 파란색을 선호합니까? 빨간색. 파란색.
당신과 내 까마귀 중 누가 더 나은 추종자라고 생각합니까? 물론 나야. ... 까마귀

 

 

 

니케 하란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모음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

saiha.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하란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