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헬름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헬름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헬름 공략 기본정보

니케 헬름 공략 기본정보
등급 SSR
역할 화력형
속성 수냉
버스트 III
무기 스나이퍼 라이플
제조사 엘리시온
스쿼드 이지스

 

 

니케 헬름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583734 HP N/A
공격력 25554 공격력 N/A
방어력 3552 방어력 N/A

 

 

니케 헬름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헬름 공략 스킬 정보

저격소총
진두지휘
포문 개방
이지스 캐논

 

 

 

니케 헬름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어느 쪽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세요, 부하님? 검증된 전술 또는 즉흥 연주? 검증된 전술. 즉흥.
해물맛 스플렌다민, 종속 좋아하세요? 문어맛 스플렌다민. 광어맛 스플렌다민. 설마. 좋아요.
어떤 맛을 가장 선호하시나요? 매운맛, 짠맛 또는 신맛? 아시다시피 저는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열렬한 팬이 아닙니다. 매운. 짜다.
부하야... 표면이 언젠가는 되살아날 거라고 생각해? 예, 그렇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 잘 모르겠습니다.
거액의 돈을 받게 된다면 어떻게 쓸 생각입니까? 어드마이어에 투자하겠습니다. 평소보다 더 많은 기부금을 받았습니까?
우리는 왕족의 후손일 뿐만 아니라 전에도 한 번 그녀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녀와 마지막으로 연락한 지 오래되어서 그녀에게 선물을 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녀에게 무엇을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니? 멋진 차 세트. 멋진 손수건.
앵커는 힘든 자리에 있을 때마다 불가사리를 던지는 나쁜 버릇이 있습니다. 나는 그녀가 습관을 버리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Anchor의 사물함에 있는 모든 불가사리를 버리겠습니다. Anchor의 보관함에 있는 모든 불가사리를 버릴 수 있습니다.
귀빈 여러분께 가장 안전하고 평화로운 여행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배들이... 아아, 이걸 다 외울 수가 없어! 내가 당신의 연설을 낭독하는 것을 들으면 도움이 될까요? 말씀을 함께 암송하면 도움이 될까요?
? 소량의 크레딧이 포함된 카드를 상자에 넣습니다. Anchor의 불가사리 중 하나를 상자에 넣습니다.
그나저나 너 수영 잘해? 만약을 대비해 묻습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잘합니다. 나는 돌처럼 가라앉는다.
자주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별히 크거나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마다 가끔. 아직 큰 실수를 한 적은 없지만 언젠가는 그런 일이 벌어질까 봐 걱정됩니다. 당신이 누구를 대표하는지 잊지 마세요. 한두 줄을 플러빙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내가 물에 빠졌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이 나를 끌어낸 후에도 나는 의식이 없습니다. 이제 질문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절대 물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먼저 키스를 해줄게.
매일 쌓이는 이 모든 먼지와 때. 이유는 묻지 마세요. 하지만 그것이 하는 일은 수영장에 떠 있는 것뿐입니다. 제 말은, 사람도 깨끗이 씻지 않으면 더러워진다는 것입니다. 아마, 그게 이유일까요?
이런, 앵커가... 내 얼굴에 이걸 던졌어. 불가사리가 아니죠? 살아 숨쉬는 불가사리입니다. 진정하다. 장난감일 뿐입니다.
부하, 당신은 가볍지만 빠른 배를 선호합니까, 아니면 강하지만 느린 배를 선호합니까? 강하지만 느린 배. 가볍지만 빠른 배.
당신이 원하는 삶을 영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준다고 합시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부하? 내가 스스로 이루지 못했다면 의미가 없었을 것이다. 기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불순종하는 부하 직원을 어떻게 대합니까? 예를 들어 직장에서 술을 마시거나 불가사리를 던진다고 합시다. 나는 그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저는 그런 부하직원이 없어서 장담은 못합니다.
실제가 아니며 완전히 무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것을 실제 무기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냥 놔둘 수는 없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상황을 설명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지나가는 모든 사람을 칼로 찌르는 것은 어떻습니까?
사방에 물이 튀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수영장을 사용하는 것을 신경쓰지 않지만, 그들은 스스로 청소해야 합니다. 여기부터 깨끗이 청소하겠습니다. ... 어젯밤에 모두가 임무를 수행하지 않았습니까?
무의미한 위업입니까, 아니면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간청해야 하는 것입니까? 정당한 이유를 위한 싸움은 어떤 형태로든 존중되어야 합니다. 원인이 실패할 수밖에 없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니케 헬름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모음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

saiha.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헬름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