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노아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노아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노아 공략 기본정보

니케 노아 공략 기본정보
등급 SSR
역할 방어형
속성 풍압
버스트 II
무기 로켓 런처
제조사 필그림
스쿼드 인헤리트

 

 

 

 

니케 노아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281051 HP N/A
공격력 6363 공격력 N/A
방어력 2517 방어력 N/A

 

 

니케 노아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노아 공략 스킬 정보

런처
아파 보이네?
때려볼래?
약오르죠?

 

 

 

니케 노아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가지다! 헤헤... 왜 웃어? 그녀와 함께 웃어라.
그리고 이사벨... 그녀는 나사 몇 개를 풀었습니다. 그들보다 나 자신을 더 나쁘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하던 일을 계속하세요. 이상한 질문입니다.
당신은 진짜 사령관 같지 않습니다. 진정한 커맨더는 랩처스 앞에서도 굳건히 서 있습니다. 반드시 강해지는 것이 사령관의 의무는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 다른 장비를 갖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왜 강자는 열등한 자에게 제지당하도록 내버려두는가? 왜 그들은 단순히 그들을 뒤에 남겨 두지 않습니까? 약자에게도 해야 할 역할이 있습니다. 강자는 약자를 보호할 의무가 있다.
진짜 사과 대신 사과맛 스플렌다민. 왜 그런가요? 속이 울렁거리기 충분합니다. 식량 부족 때문입니다. 놀랍게도 영양가가 높습니다.
어 오! 나는 곤경에 처했다. Isabel은 내가 당신을 괴롭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그래서 뭐?
어제 길을 걷다가 새로운 것을 보았습니다. 아크 레인저는 무엇입니까? 휴거를 분쇄하기로 맹세하는 5명의 가면을 쓴 영웅들의 이야기입니다. 방주 안에서 펼쳐지는 히트작이다.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맨날 괴롭히는데 왜 챙겨주는거야? 당신은 나에게 여동생과 같습니다. 나는 당신을 미워할 수 없습니다. 내가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을 미워하기 위해.
나는 표면에서 지옥의 방패를 발견했습니다! 햐! 도대체 뭐하는거야? 이봐, 아파.
나는 매우 푹신한 것을 보았다. 내가 만질 수 있을 것 같아? 폴리 말씀하시는건가요? ??
오... 당신이군요. 내가 실제로 앉아서 당신과 이야기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또 다른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 그럼 다른 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일어서십시오.
짜잔~ 이게 뭔지 맞춰보세요. 하란의 향수? 향수?
뭐 좀 물어 보자. 누군가가 얼마나 강해질 수 있는지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렇게 믿는다.
나는 모든 각도에서 그것에 대해 생각했고, 말해야 한다: 나는 내 팀을 좋아한다. 이유를 짐작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당신만큼 강하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함께 잘 해왔기 때문입니다.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날아다니는 니케를 봅니다. ... 내가 방패를 쓰면 나도 똑같이 할 수 있을 것 같아? 그녀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그냥 스케이트보드 사줄게.
10초 남았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무엇이든 하라고 명령할 수 있고, 나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모든 문장이 끝날 때마다 야옹 소리를 내야 합니다. 최종 형태로 변신합니다.
그들은 항상 어떻게 인간을 보호해야 하는지, 모든 것이 인류의 이익을 위한 것인지에 대해 계속 이야기합니다... 어쩌구 저쩌구... 인간이 언제 우리를 위해 무언가를 해준 적이 있습니까? 자신의 길을 계속 걷는 한 괜찮을 것입니다. 진정한 믿음은 개인적인 이익과 같은 사소한 것보다 더 큽니다.
여기요. Hellooooo... 전투 중에 졸아본 적이 있습니까? 전에도 있었다는 뜻인가요? 그것이 어떻게 가능합니까?
우리 분대원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들을 무엇을 위해 사용하는지 맞춰보세요.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이해한다면, 나는 더 이상 당신을 괴롭히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단지 장식용일 뿐입니다. 그들은 첨단 통신 장치로 사용됩니다.
당신의 몸은 니케에 비해 너무 연약합니다. 기계 본체로 교체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그 생각에 반대하지 않는다. 인간으로 남으면서도 강해지고 싶다.

 

 

 

 

 

니케 노아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모음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

saiha.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노아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