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노이즈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노이즈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노이즈 공략 기본정보

니케 노이즈 공략 기본정보
등급 SSR
역할 지원형
속성 전격
버스트 I
무기 로켓 런처
제조사 테트라 라인
스쿼드 프리마돈나

 

 

 

니케 노이즈 공략 스탯

최대스탯 최소스탯
HP 647453 HP N/A
공격력 21307 공격력 N/A
방어력 4485 방어력 N/A

 

 

니케 노이즈 공략 레벨업 정보

 

 

니케 노이즈 공략 스킬 정보

런처
코러스
싱잉 투게더
에너제틱 노이즈

 

 

 

니케 노이즈 공략 상담 족보

질문 +100 +50
최근에 목이 정말 아팠어요. 목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요령을 알고 있습니까? 따뜻한 물을 많이 마시십시오. 노래하기 전에 목의 긴장을 푸십시오.
며칠 전 제 컴백쇼 보셨나요? 어떻게 생각해? 죄송합니다. 임무를 수행 중이었습니다. 나는 마지막에 조명에 대해 잘 모르겠습니다.
음악 취향이 궁금합니다. 주로 누구의 노래를 듣나요? 당신의 노래. 아리아의 노래.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들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내가 뽑을 수 있을 것 같아? 모든 일에는 처음이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물론 할 수 있습니다.
이봐, 이것 좀 봐. 어떻게 생각해? 누군가 당신의 노래를 찢었나요? 이것은 당신의 노래 중 하나의 커버입니까?
정말 프리마돈나 그룹을 대표하는 곡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그게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세요? 세 분 모두 스타일이 많이 다릅니다. 우여곡절이 가득한 노래로 끝날 것입니다. 세 분 모두 스타일이 많이 다릅니다. 당신은 불일치 엉망으로 끝날 것입니다.
표면을 되찾는 날에 공개하고 싶습니다. 제목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귀가. 그날이 올 때까지.
으... 늦게까지 연습하느라 몇일째 깨어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낮잠을 자야 합니다. 민트맛 스플렌다민 좀 사다줄게.
제 팬분들은 항상 저에게 편지를 쓰시고 선물을 보내주십니다. 어떻게 감사를 표현해야 할까요? 이 팬들에게 어떻게 보답해야 할까요? 그들에게 선물을 돌려 보내십시오. "나는 너희들을 사랑해!" 무대 위에서 그들에게.
아르바이트 프로듀서가 부담스럽지 않나요? 당신은 이미 커맨더가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나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조금 피곤하긴 하지만 괜찮아요. 난 정말 괜찮아요.
콘서트에서 누군가가 당신에 대한 감정을 인정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나는 행복할 것이다. 어색할 것 같아요.
하지만 허락을 구하지 않고 녹음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재미있는 얼굴을 만드십시오. 그들을 씹으십시오.
저는 이 현재 제품을 몇 년 동안 사용해 왔기 때문에 변경해야 합니다. 이들은 최고의 경쟁자입니다. 살펴보실 수 있습니까? 사람들이 새 서명을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됩니까? 보자.
이게 뭐야, 일종의 잔인한 농담? 그들이 나에게 그 말을 했을 때 나는 거의 기절할 뻔했다. 자신을 믿어야 합니다. 그래서...누가 누굴 표절했지?
그런데... 인터넷에 제 사진이 돌아다니는 것 같아요. ... 완전히 건전한 이미지는 아닙니다. 신고해야 합니다. 당신의 뒤틀린 추종자 여야합니다.
그는 내 한정판 상품에 너무 많은 돈을 써서 그의 재정 상황이 위태로워졌습니다. 누군가가 나를 좋아한다는 것은 기쁘지만 그것 때문에 그들의 삶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것을 보는 것은 싫다. 그를 위한 독점 상품을 만드세요. 그는 이렇게 살면 완벽하게 행복할 수 있다.
그들은 내 미발표 B면 중 하나라고 감히 말할 수 있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하는 사람이라고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안타깝지만 당신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가능합니까?
내가 자신감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사람들이 나에 대해 험담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어떻게 생각해, 프로듀서? 벌써 섹시하지 않나요? 나는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관객들에게 진짜 나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조금 주저합니다. 약간의 미스터리는 좋은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개방적이고 정직할 의향이 있는 경우에만 그렇게 하십시오.
당신은 눈이 편안하고 몸매가 좋습니다. 당신은 약간 내성적이지만, 그것 또한 그 나름의 매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팬이 많으실 거라 확신합니다. 더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나는 결국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하고 추문을 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니케 노이즈 공략 함께보면 좋은 글

 

니케 공략 -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모음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앨리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니스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니케 공략 - 아리아 스탯 상담족보 스

saiha.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노이즈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