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릴리트 성우의 반전 배역 - 이 둘의 목소리가 같은 사람이라니? 이나리우스는 누가 연기했을까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 4 릴리트 성우의 반전 배역 - 이 둘의 목소리가 같은 사람이라니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디아블로 4 릴리트 성우의 반전 배역 - 이 둘의 목소리가 같은 사람이라니.. 이나리우스는 누가 연기?

 

디아블로 4를 플레이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는 것 중 하나가 성우들의 목소리입니다. 스토리가 매력적이기도 하지만, 워낙 연기가 뛰어나다 보니 게임에 더욱 몰입되기 때문인데요. 개인적으로 스토리 막바지에 릴리트가 이나리우스에게 대사를 읊는 장면에서는 잔혹한 그녀의 성격이 고스란히 느껴져 무섭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디아블로 4 성우는 어떤 분들일까요?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아니, 이 사람과 이사람이 동일 인물이라고??? 하는 반응이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았는데요. 직접 확인해본 바로는 정말 충격적인 경우도 많았습니다. 과연 어떤 성우들이 디아블로 4에 참여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릴리트 = 뽀로로

성우 이선님

증오의 딸, 성역의 창조자, 천상을 무너뜨릴 악마인 릴리트는 디아블로 4 메인 악역입니다. 자신의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호라드림을 괴롭히고, 주민들을 현혹시키고, 잔혹한 일을 벌이는 등 악마로서의 모습을 제대로 선보입니다. 특히 그녀가 성역으로 다시 소환될 때 흩날리는 피의 꽃잎은 디아블로 4를 상징하는 장식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런 릴리트는 뽀로로 목소리로 잘 알려진 이선 성우가 맡았습니다. 메피스토의 힘까지 집어삼킬 듯한 포스를 내뿜었ㄷ너 악역이 뽀롱뽀롱 마을의 주민인 뽀로로와 동일 인물이라니. 엄청난 반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참고로 이선 성우는 뽀로로 외에도 포켓몬스터의 '로사', 지구용사 벡터맨의 메두사, 쿠키런 킹덤의 오이스터맛 쿠키, 인크레더블의 헬렌 파 등을 연기한 이력이 있다고 하는데요. 주로 맡는 배역이 성숙한 여성인 경우가 빈번한 만큼, 디아블로 4에서도 완벽한 릴리트를 선보였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이나리우스 = 귀멸의 칼날 우즈이 텐겐

릴리트의 남편이자 성역의 또다른 창조자 중 하나인 이나리우스는 릴리트와 맞서는 대척점의 입장입니다. 불타는 지옥의 악마들을 상대하며 티리엘의 부관으로서 위력을 과시하고, 드높은 천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자신의 계획을 이루려 합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이나리우스가 악마들을 상대로 위엄을 뽐내는 모습은 명장면 중 하나로 뽑힙니다.

이런 이나리우스는 귀멸의 칼날 한국어판에서 우즈이 텐겐을 맡은 윤용식 성우가 연기했는데요.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주는 우즈이 텐겐의 강인하고 카리스마있는 이미지와 상당히 유사한 편입니다. 윤용식은 또한 동일 작품에서 '카마도 탄쥬로'도 맡았는데요. 전격의 거인 엘빈 스미스, 파이널 판타지 14의 루나르, 사이버펑크 2077의 아라사카 요리노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월럼프 봇 등을 연기한 바 있습니다. 특히 월럼프 봇의 귀엽고 코믹한 목소리와 동일 인물이라는 점이 조금 독특한 부분입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 4 릴리트 성우의 반전 배역 - 이 둘의 목소리가 같은 사람이라니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