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스텝 - 항아리 게임 개발자의 신작 - 이세계에 떨어져 걸음마를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베이비 스텝 - 항아리 게임 개발자의 신작 - 이세계에 떨어져 걸음마를 시작하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베이비 스텝 - 항아리 게임 개발자의 신작 - 이세계에 떨어져 걸음마를 시작하자

'항아리 게임'으로 잘 알려진 '게팅 오버 잇 위드 베댓 포디' 개발자의 신작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작품은 항아리에 하반신이 낀 남자 같이 눈에 확 띄는 비주얼적 특징은 없지만, 답답하고 숨막히는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신작의 이름은 '베이비 스텝'입니다. 아기의 걸음마라는 뜻처럼, 이 게임은 아장아장 걷는 것이 주가 되는 걸음마 시뮬레이터입니다. 주인공은 모종의 이유로 이세계로 전송되며 걷는 것을 잊어버린 네이트라는 남성입니다. 넓은 3D 월드를 두 발로 걸어나가야 하죠. 그 와중 걸음이 꼬이거나 중심을 제대로 잡지 못하면 넘어지는데, 하필 절벽이나 계곡, 외나무다리, 미끄러운 진흙 언덕 등 넘어지면 비극으로 이어지는 곳들을 가야만 합니다.

 

게임 내 모든 액션에는 정교한 물리 엔진이 탑재됐으며, 사이드뷰 기반이었던 전작에 비해 3인칭 시점이기 때문에 더욱 주변 환경을 잘 둘러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속도에 맞춰 빠르게, 혹은 느리게 트레킹을 즐기며 경치를 감상하고 현지 동물들과 사랑에 빠지며 낭비되고 있던 삶의 의미를 찾아보라는 것이 개발자의 의도입니다.

 

베이비 스텝은 2024년 출시 예정이며, PC (스팀)와 PS5로 출시 예정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게임정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특징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실업자 네이트가 되어 어느 날 자신도 몰랐던 힘을 발견하고 한 발 한 발 내딛어 보세요.


안개에 가려진 세계를 한 걸음 한 걸음 탐험하세요. Ape Out, Getting Over It의 개발진이 만든 독창적인 물리 기반 게임플레이에서 한 발 한 발 직접 내딛으며 고요한 산을 하이킹해 보세요. 경치를 감상하고, 현지 동물들과 사랑에 빠지고, 낭비되는 삶에서 의미를 찾아보세요.


말 그대로 걷기 시뮬레이션인 Baby Steps에서 네이트가 되어 보세요.


물리 기반 완전 시뮬레이션 워킹.
420개의 비트와 분위기로 구성된 역동적인 사운드트랙으로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듯한 세계.
자신의 속도에 따라 빠르게도, 느리게도 탐험 할 수 있는 실제 산 규모의 산을 오르는 긴 트레킹.
완전히 다이내믹한 원초적 토양 시스템.
수집할 수 없는 모자.

 

 

한국어까지 지원된다면 완벽하겠네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이비 스텝 - 항아리 게임 개발자의 신작 - 이세계에 떨어져 걸음마를 시작하자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