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할인 벌써? 블리자드 오버워치 2 등 대표 게임 특가 세일 진행

디아블로 4 할인 벌써? 블리자드 오버워치 2 등 대표 게임 특가 세일 진행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 4 할인 벌써? 블리자드 오버워치 2 등 대표 게임 특가 세일 진행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블리자드가 자사의 전자 소프트웨어 유통망 (ESD) 배틀넷을 통해 인기 프랜차이즈의 특가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특가 세일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지난 6월 6일 출시된 디아블로 4의 첫 할인인데요.

 

정가 84,500원에 판매됐던 일반판은 22% 할인되어 65,910원에 판매 중이며,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도 각각 20%와 25% 할인됐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상품 역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최신 확장팩 용군단의 영웅 및 신화 꾸러미,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의 영웅, 신화 업그레이드 모두 50% 할인이 적용됐답니다.

 

이와 함께 용군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규 패키지 뱃사람 꾸러미도 34,300원에 판매됩니다. 해당 패키지는 9월 18일 이후로 판매가 중단되며, 9월 18일 이후로는 모든 패키지가 잠정적으로 판매 종료됩니다.

 

최신 신규 시즌 오버워치 2 침공에서 PvE 콘텐츠 '이야기 임무' 등을 선보인 오버워치 2 역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기존 영웅들과 함께 신규 지원가 영웅 '일리아리'까지 해금시키는 '영웅 컬렉션'이 18,600원에 판매 중이며, 오리사의 신규 스킨 '조각'을 포함한 패키지도 출시되었답니다.

 

 

이 외에도 이번 세일에선 '콜 오브 듀티' 시리즈와 '스타크래프트' 시리즈 등 여러 게임에 최대 67% 할인이 적용됐답니다. 이번 세일은 9월 5일까지 적용됩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 4 할인 벌써? 블리자드 오버워치 2 등 대표 게임 특가 세일 진행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