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채용의나라 오픈? 넥토리얼 지원하려 인산인해 이룬 채용설명회

넥슨 채용의나라 오픈? 넥토리얼 지원하려 인산인해 이룬 채용설명회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넥슨 채용의나라 오픈? 넥토리얼 지원하려 인산인해 이룬 채용설명회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넥슨이 5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한 채용설명회에 구직자들이 몰렸습니다. 지난 14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개최한 채용설명회 '채용의나라'에는 게임업계에 관심을 가진 구직자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어요.

 

이번 '채용의나라'는 넥슨 판교 사옥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마련된 다양한 공간에서 '커리어세션' '직무 그룹 Q&A' '직무 개인 상담' 'HR 상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열렸어요. 넥슨의 대강당 격인 1994 홀은 채용 담당자가 전하는 넥토리얼 프로그램 소개부터 게임사업,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한 강연이 이루어지는 '커리어세션'을 듣기 위해 모인 취업준비생들로 종일 인산인해를 이뤘어요.

 

1994홀을 꽉 채워 앉은 참가자들은 현직자들의 강연을 들으며 필기를 하고, 강연 후 이어진 Q&A 시간에는 앞다투어 질문을 던지는 등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였어요. 그룹으로 이루어지는 직무 Q&A가 진행되는 지하 교실과 HR 상담이 진행된 1층 로비, 1대1 대면 직무 상담이 진행된 2층에도 각 상담 세션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의 긴 줄이 이어졌어요.

 

채용 관련 프로그램 외에, 참가자들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도 큰 호응을 얻었어요. 넥슨 직원을 상대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대결을 할 수 있느 ㄴNPC를 이겨라에 많은 참가자가 몰렸으며, 넥슨의 대표 캐릭터인 다오와 배찌 인형 캐릭터가 함께 사진을 촬영해 주는 포토존과 넥슨 IP가 담긴 사진 프레임을 활용해 4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계도 인기를 끌었어요.

그 외에도 응원 메시지가 적힌 부족이 출력되는 응원 부스터 생성기, 포스트잇으로 원하는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보드, 넥슨 게임 캐릭터가 프린팅된 쿠키, 문구류, 파우치 등이 담긴 기념품 가방 제공 등 다채로운 부가 프로그램이 준비돼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답니다.

 

넥슨 채용팀 관계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채용의나라를 찾아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참석자분들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였기를 바라고, 넥슨과 넥토리얼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어요.

 

한편, 넥슨은 10월 18일까지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3기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넥토리얼은 인턴 기간에도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근무 기간 동안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별도 인원 제한 없이 모두 정직원으로 전환한다고 하네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넥슨 채용의나라 오픈? 넥토리얼 지원하려 인산인해 이룬 채용설명회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