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시즌2 전세계 최초 하드코어 만렙 달성 - 강령술사로 위업 세우다

디아블로4 시즌2 전세계 최초 하드코어 만렙 달성 - 강령술사로 위업 세우다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4 시즌2 전세계 최초 하드코어 만렙 달성 - 강령술사로 위업 세우다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블리자드 디아블로4 시즌 2에서 세계 최초로 하드코어 100레벨 달성 플레이어가 등장했습니다. 주인공은 해외 인플루언서 oogieboogie 인데요.

 

디아블로4 새로운 시즌 피의 시즌은 10월 17일 시작됐어요. oogieboogie는 피의 시즌에서 레벨 100을 달성한 세계 최초의 디아블로 4 하드코어 플레이어입니다.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디아블로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디아블로 정보 사이트 D4 Armory에 의하면 oogieboogie는 이번 시즌 패치의 가장 큰 수혜자 중 하나인 강령술사로 위업을 달성했답니다. 스킬은 수확, 피의 쇄도, 뼈 폭풍, 시체 촉수, 피 안개, 가시 박힌 철관을 사용했어요.

 

oogieboogie의 뒤를 이어 하드코어 100레벨을 달성한 준우승자는 디아블로 유명 인플루언서 wudijo입니다. 그는 이전 시즌 하드코어 레이스에서 솔로 플레이 도적으로 레벨 100을 최초 달성했는데요. 피의 시즌에서도 도적으로 100레벨 최초 달성을 노렸으나 간발의 차로 2등에 그쳤답니다.

 

20일 오전 10시 기준 디아블로 4 피의 시즌에서 하드코어 10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총 28명입니다.

 

한편, 디아블로 4는 18일 시즌 2 피의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흡혈귀 사냥꾼 에리스와 함께 성역을 위협하는 흡혈귀 군주에 맞서는 이야기로, 새로운 시즌 콘텐츠와 보상, 기존 구조적 문제 해결 등 다양한 개선을 꾀했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