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1군 전원 계약 종료? 페이즈 김수환 최고 신인 스타만 남는다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젠지 1군 전원 계약 종료? 페이즈 김수환 최고 신인 스타만 남는다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젠지 e스포츠가 페이즈를 제외한 1군 선수단 전원과 작별합니다.

 

젠지 e스포츠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도란 최현준, 피넛 한왕호, 쵸비 정지훈, 딜라이트 유환중과의 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어요. 스코어 고동빈 감독, 마파 원상연 - 무성 김무성 코치 역시 팀을 떠납니다.

 

젠지 e스포츠는 도피쵸페달이라는 라인업으로 2023 시즌 LCK의 스프링과 서머를 지배하였는데요. 지난 서머부터 이어진 3연속 우승은 덤입니다. 하지만, 국제전에서는 다소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거뒀어요. 특히, 많은 기대를 받으며 출전한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에선 8강 탈라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를 안았죠.

 

홀로 남은 페이즈 김수환은 젠지 e스포츠의 차기 프랜차이즈 스타로 지목되는 선수입니다. 중학생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해 젠지 e스포츠의 3군과 2군에서 착실하게 경력을 쌓았고, 2023년 룰러 박재혁의 대체자로 데뷔해 스스로 최고의 신인임을 증명했어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젠지 1군 전원 계약 종료? 페이즈 김수환 최고 신인 스타만 남는다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