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배그 람보르기니 패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배그 람보르기니 패스 소식 알려드리겠습니다. 7월 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는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에게 새로운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람보르기니 전용 컨테이너의 도입입니다. 이 컨테이너는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 태이고, 데스턴, 론도 맵의 시작섬에 배치됩니다. 하지만 이 컨테이너는 람보르기니 스페셜 탈것 스킨을 보유한 플레이어만 열 수 있으며, 해당 플레이어와 같은 팀원만이 이 차량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비행기에 탑승하면 컨테이너는 사라집니다.

 

 

람보르기니 스페셜 탈것 스킨은 세 가지 종류로 제공됩니다. 람보르기니 우르스 S, 우루스 S 루쏘, 그리고 쿤타치 LPI 800-4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S는 블랑, 지마, 픽업트럭, UAZ에 적용되어 등장합니다. 선루프가 유리로 되어있어 선루프를 통해 대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쿤타치 LPI 800-4는 쿠페 RB에 적용되어 등장하며, 일정 속도 이상 달리면 후면의 리어 스포일러가 작동합니다.

 

 

람보르기니 전리품 팩을 구매해서 아이템을 오픈하고 최고급 꾸러미에서 다시 확률로 람보르기니 탈것을 뽑게 됩니다. 쿤타치의 경우 얼티밋 등급이 나올 확률은 0.6%이며, 세 가지 탈것을 모두 뽑을 확률은 4.5%입니다. 가장 높은 얼티밋 등급의 쿤타치를 천장으로 획득하려면 약 50만 원, 세 가지 차종을 모두 천장으로 획득하려면 약 100만 원이 필요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과금 방법은 람보르기니 패스를 구매하고, 12500G 전리품팩을 구매하여 오픈하는 것입니다. 추가로 색상을 변경하려면 외장 세트를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