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리턴 캐릭터 샬럿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터널리턴 캐릭터 샬럿 추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샬럿은 Q 스킬 '빛무리'를 제외하면 모두 아군 지원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Q 스킬도 피해량과 계수가 높긴 하지만 이마저도 딜링보다는 설치한 뒤 적을 방해하는 용도로 적합합니다. 자체적은 피해량은 그다지 기대할 수 없습니다. 스킬 연계 또한 필요 없이 W는 힐, E는 보호막 부여, R은 무적 부여라는 간단한 조작 덕분에 초보자가 하기에도 적합한 실험체입니다. 누르는 순간 곧바로 효과가 발동되기에 상황에 맞는 스킬을 사용하면 됩니다.

 

기존 서포터와의 차별점으로는 궁극기가 대표적입니다. 시전 완료까지 시간이 필요하지만 범위 내 아군 전체를 일정 시간 동안 무적 부여라는 파격적인 효과는 객관적으로 봐도 강력한 스킬이 맞습니다. 이 덕분에 비앙카, 시셀라 등 강력한 기술 사용을 예고하는 실험체들에게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서포터 실험체들이 갖는 공통적인 단점은 아군 의존도가 심하다는 사실입니다.

CC기가 없다는 점과 맞물려 E 스킬 또한 발목을 잡습니다. 아군 위치에 의존하는 이동기가 사거리마저 애매한 편입니다. 적 스쿼드가 샬럿을 먼저 노린다면 살기 위해 E 스킬이든 궁극기를 사용하든 해야 하기에 파훼가 상당히 쉬운 편이었습니다.

 

샬럿은 딜러 중에서도 원거리 딜러와 궁합이 잘 맞는 편입니다. 대치 상황에서 Q 스킬을 사용해 적 경로를 제한시켜 딜각을 만들어주기 용이했습니다. 생존이 부실한 원거리 딜러에게 궁극기로 인한 무적도 쏠쏠히 도움이 되며 포지셔닝이 수월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