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휴먼 pc버전 출시 정보

원스 휴먼 pc 버전이 7월 10일 오전 6시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스팀 및 에픽게임즈에서 체험판을 선행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원스 휴먼은 초자연 세계관 배경의 오픈월드 멀티플레이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변이체'라는 정체불명 몬스터의 등장으로, 인류가 전멸 직전에 내몰린 종말의 황야가 게임의 무대입니다. 문명이 파괴된 폐허에서, 다양한 도구와 능력을 모아 '변이체'로부터 세계를 탈환하는 것이 게임의 주된 목적입니다.

 

 

원스 휴먼은 현재 스팀 위시리스트 글로벌 랭킹 10위를 기록 중이며, 오픈월드 멀티플레이 서바이벌 장르 중에서는 두 번째로 많은 위시리스트를 확보했습니다. 전 세계 1300만 명 이상이 사전 예약을 완료했고, 현재까지 40만 명 이상이 디스코드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했습니다. 원스 휴먼 PC 버전 정식 출시에 앞서,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체험판을 사전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6월 11일부터 18일까지 체험판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스 휴먼은 직접 선호하는 플레이 방식을 선택해, 각기 다른 목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대립하는 PvP, 함께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는 PVE, 부족한 자원을 활용해 생존하는 서바이벌 등 각기 다른 플레이 환경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장기 업데이트 계획도 준비된 게임입니다. 업데이트 계획에는, 희귀 자원을 얻기 위해 극한의 환경 속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도전'등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스 휴먼 플레이어는 '안개의 늪', '울적한 고비사막' 등 몬스터들이 서식하는 다양한 필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몬스터 본거지에는 몸이 자동차나 무기와 결합해 포식자로 변신한 괴물, 기계와 융합한 생물들을 맞닥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한 다른 생존자들과의 전투 및 경쟁도 피할 수 없습니다.

 

 

최신 공개된 원스 휴먼 예고편에는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콘텐츠가 소개되었습니다. 정식 출시 후 등장할 '머리가 세 개인 보스 몬스터' 등 향후 스토리가 전개될 지역의 프리뷰가 포함되었습니다. 원스 휴먼은 한글 버전을 지원하며, 한국 전용 서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합니다. 전용 서버를 통해, 약 4000명의 동시 접속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향후 PC와 모바일, 멀티 플랫폼 호환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