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가 불러온 참상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재밌는 만화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ㅎ

 

한참 인기있었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종영후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입에서 오르내리는데요 ㅎ

 

오늘은 이와 관련된 소소한 일을 다룬 만화입니다 ㅎ

 

그럼 같이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드라마가 이렇게나 무섭답니다 ㅠ.ㅠ

 

그나저나 인턴이 CPR도 모르다니 좀 심각한거 아닐까요..? ㄷㄷ

 

 

여기선 태후를 다뤘지만 드라마에서 그랬으니 나도 라는 생각은 정말 위험합니다 ㅎ

 

잘못된 지식만큼 위험한건 없으니 무언가 궁금한게 있다면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랄께요!